데일리

이케아 침대프레임갈비살 필요한가?

감성충만 감성만 2015. 6. 8. 18:54
728x90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케아 침대프레임..만 있으면 되는줄 알았더니..

 

갈비살??? 이게 왜?  이케아 침대 갈비살 얘기는

조금 있다가 포스팅 할께요 ㅎㅎ

 

 

<<이케아 광명점 위치>>

 

 

 

<<이케아 주차정보>>

주차는 대기 없이 바로 가능하더군요

 

 

오늘로서 이케아 두번째 방문입니다 ㅎㅎ

 

첫날 왔을때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손님이 너무 많아..

 

뭘 볼수가 없었는데 ㅎ ㅎ

 

 

이제는 많이 한산해졌더라구요

 

 

 

 

 

이케아에 오르려는 분들~ ㅎㅎ

 

사실.. 전 가구나 뭐 인테리어 이런거에 큰 흥미는 없습니다.

 

물론.. 예쁘게 꾸미면 좋죠..

 

하지만.. 관심갖게 되면 돈쓰게 될것 같아서 ㅎㅎ

 

마치 .. 게임 중독될까봐  게임안하는거 같은.. 그런 느낌

 

 

 

 

 

이케아 연필 품귀현상이라더니..

 

있긴있더라구요..

 

줄도 뒤영켜서가면서 집어가고.

 

여기저기 나뒹굴어 다니는 이케아연필들과

 

줄자들....

 

 

이케아 관련된 사람은 아니지만..

 

필요한만큼만 줄을서서 깔끔하게 가져가면 좋을것 같아요..

 

 

 

 

 

이케아 쇼핑을 두번 하게 만들어준 

 

이케아 침대 프레임!! ㅎ ㅎ

 

 

 

갈비살!!

 

 

이케아에서 보면

침대위에 매트리스가 올라가져 있는 모습을 보니

 

메뉴중에 있는 갈비살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프레임만 6만원인가보다 하고서

 

엄청 싸다고 생각을 했는데..

 

원레는 침대 프레임만 살려고했습니다.

 

 

 

그런데 할인코너에 가니~??

 

이렇게 갈비살만 끼워져 있는 모습을 봤습니다.

 

이걸 보고나니... 갈비살이 필요한건가??

 

싶어서  계산대 직원한테 문의했더니..

 

갈비살 필요유무를 위에서 다시 안내를 받아야 한다더라구요 ㅠ_ㅠ

 

 

지칠대로 지치고 담을대로 다 담았는데 ㅠ....

 

 

다시 위에 올라가서.. 침대 갈비살

 

꼭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

 

 

다시 내려가서 .. 갈비살.. 구매 ;;ㅋ

 

저희는 그래도확인을 하고

 

이케아침대 갈비살을 구매했는데..

 

구매를 하지 않고 프레임만 구매해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ㅠ_ㅠ

 

ㅈㅁㅁ...

 

 

 

 

 

 

저희도..  이케아침대 갈비살

 

필요성 때문에,

 

인터넷 검색도 해봤는데..

 

침대 갈비살을 모르고 안사서..

 

별도 구매를 문의하는 글이상당히 많더라구요 ; ㅋ

 

 

아무래도  갈비살 필요성에 대해서는

따로 기재해두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

 

물류창고 쪽도 역시 ~ 전에 왔을때와 다르게 많이

여유있는 모습이에요~

 

 

 

 

 

흠.. 글쎄 집안에 두기에는 좀 오바 일것 같은데.

 

매장에 두면 좋겠다 싶어서 한번 봤어요 ㅎㅎ

 

 

 

 

티비나 이런 가전제품같은건 좀 관심이 가더라구요

 

 

하지만...  그건 롯데마트였나?

거기가서 보라고 써있더라구요 ㅎ ㅎ

 

 

 

 

 

 

티비가 더 좋아 ㅋ ㅋ ㅋ

 

 

 

 

 

 

 

이걸... 밤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조립했습니다ㅠ_ㅠ

 

 

지난달에 주말마다 자꾸 망치소리가 나서

 

뭐라고 할까 말까.. 계속 망설이다 말았는데..

 

그사람도 아마.. 이케아 가구만드느라 그러지 않았나?

생각이드네요 ㅋ

 

 

참고로.. 저는  바닥에 떨어트리지도..끌지도..

망치질이 필요한부분은 최대한 손의압력만으로..

 

제작했습니다..ㅠㅠ

 

시간과 고통은 두배로.. 더 들더군요..

 

 

지금도 손가락이 아파서 타이핑할때마다..ㅎㄷㄷ

 

 

 

 

그래도.. 이케아침대 조립하면서 느낀점은..

 

역시 !! 직접 하니깐 재미있구나!! 였습니다 ㅋ ㅋ

 

원래 밤 11시면 잠드는제가... 2시까지

 

가구 만들정도면..뭐 ㅎㅎ

 

 

팔찌도 직접 만드는곳이 있습니다. !!!

 

바로  팔찌만들기 공방&쇼핑몰 팅클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광고죠? ㅋ ㅋ ㅋ )

 

이상 팅클유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