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개인사업자 주소지변경하는방법

감성충만 감성만 2015. 6. 1. 13: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은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소지를 변경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는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개인사업자의 주소지를 변경하는 순서는

 

우선 사업자등록증 주소지수정(해당구청세무서)

-> pg사 변경 -> 변경후 출력

->구청(통신판매업 변경요청)

 

 

개인사업자의 주소지변경은 위와 같은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오늘 저는  빠르게 사업자 주소지를 수정하고자

 

민원24로 신청하면 3일정도 걸린다고 하길래

 

일부러 마포세무서를 방문해서

 

개인사업자 주소지변경요청을 했는데요.

 

 

 

우선, 마포 세무서는 위치를 현재

 

임시청사로 이전했습니다.

 

참고로 마포세무서,, 화장실에 비데가 있습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한 청사는 상당히 쾌적하고 넓더라구요~~

 

예전에 구청사도 넓긴했는데~

 

 

이번에 임시 청사는  주차하기도 좋고~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은행온 느낌?ㅎ

 

 

 

 

 

새로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있고~

 

세금을 납부하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

 

 

이번에 주택청약 신청하면서..

 

당첨확률은 적지만, 그래도 혹시몰라서

 

소득증명도 땠는데

 

별도 수수료가 없더라구요  ㅋ ㅋ ㅋ

 

 

 

개인사업자 주소지변경과~

 

마포구청~ 사진을 추가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