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명지대 셀프빨래방 이용!!

감성충만 감성만 2015. 6. 9. 15:46
728x90
반응형

 명지대 셀프빨래방 이용후기!!

 

저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셀프빨래방이라는곳을 가봤습니다..

 

 

정말 신세계더라구요 ㅋ

 

심지어 세제와 피죤도~

 

기계에서 알아서 나오더라구요~

 

따로 준비해서 갔으면 호구 될뻔

 

 

 

돈만있으면 다되는 세상이네요

 

 

동전넣고 쓰는 세탁기와 건조기는 예전에

 

군대에 있을때  한창일할시기가 끝나고 나니

 

빨래기계가 들어왔던 기억이 나네요..

 

 

나라를 위해 일하는데..

 

세탁을 돈내고 해야 하다니...

 

참고로 돈안내고 쓰던 세탁기를 없애고

 

들어왔었거든요..

 

 

 

그당시 분했던 기억이..

 

 

 

 

 

 

 아무래도 빨래방은

 

블로그 마케팅이 필요가 없어서 인지..

 

빨래방에 관한정보를 찾아보는데 ㅎ ㅎ

 

잘안나와있더라구요 ㅋ

 

 

그래서 전화 문의해가면서 확인 ㅎ ㅎ

 

 

 

 

 

 

 

 

 

 

셀프빨래방

 

세탁은 4,000원

 

건조는 500원에 4분단위인데

 

평균 20분정도 돌리나보더라구요

 

그리고 건조기 온도를 맞출수 있는데,

 

진짜 귀한옷아니라면

 

가장 높은 온도로 맞추는게

 

좋을것 같아요 ㅎ ㅎ

 

 

 

 

 

동전교환기가 비치 되어 있으며

 

앉아서 빨래를 기다릴수 있게

 

의자가 있습니다.

 

셀프 빨래방이라  관리가 안될 우려인지

 

텔레비젼은 없습니다 ㅠ_ㅠ

 

 

하긴 요즘..ㅎㅎ 스마트폰이 있으니..

 

 

 

 

 

 ㅎㅎ 이상 팔찌만들기 팅클유였습니다 ^0^

 

팔찌만들기 하러 많이 놀러오세요 ~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