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은평구 이마트 완전GOOD!!!

감성충만 감성만 2015. 6. 12. 17:11
728x90
반응형

은평구 이마트 방문후기!!

 

일단 저는 원래는 합정과 월드컵점 홈플러스를

 

자주 이용했습니다.

 

 

거의 3~4년을 홈플러스에 갔던것 같네요.

 

그전에는 왕십리 이마트점을 애용했었구요.

 

 

그러다가 어제 사정상

은평구 이마트를 가게 되었는데요..

 

아 정말  마트를 포스팅 하게 될줄이야; ㅋ

 

 

 

 

 

 

은평구 이마트 정말 크더라구요~ ~

 

그리고 무엇보다  진짜 친절하세요.

 

시식을 너무 친절하게 권유하시고

 

시식을 하는 그 뭐라고해야 되나 ;;

 

스케일이 상당히 커요 ㅋ

 

코스트코보다 큼직큼직하게 잘라주더라구요

 

뭐.. 그러더라도  그간의 고정관념과

눈치때문인지  그렇게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주차공간도 컸구요~

 

캠핑용품에 관심이 많아서

 

텐트들도 한번봤는데

 

콜맨투룸형 텐트는 오히려 인터넷보다

 

이마트가 싸더라구요~

 

행사를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구요! !

 

 

 

 

무튼 제가 전에 이용하던 마트와 비교해볼때 ,

 

가격면에서는 

큰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하지만 서비스와

상품 배치와 안내가 잘되어 있어서

 

앞으로 쭉~~ 이용하게 될것 같아요 ㅎㅎ

 

 

(한동안.. 가다보면.. 또 맘이 변할지 모르겠지만..)

 

시식 하면서의 친절함은 신세계였어요 ㅋ ㅋ

 

 

 

 

 

 

 

 

 

 

은평구 이마트 갔다온~~

 

팔찌 만들기 팅클유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