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가평 매운탕맛집 미도횟집

감성충만 감성만 2015. 5. 27. 13:14
728x90
반응형

 

 

가평 매운탕 맛집  미도횟집

 

이번에 공휴일이 월요일에 딱 맞춰주는 바람에

 

힐링타임 획득.

 

 

 

 

언제인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그때는 용추계곡에 갔었는데.

 

갔다가 오는길에  들렸던 미도횟집

 

몇년전에 갔었는지를 몰라서..

 

 

그냥 가보고 싶다하고..

 

막연히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가평 펜션 가는길에!!

 

 

미도횟집 딱 발견!! 

사실 이름도 몰랐는데,  간판 색상과 

 

주변 지리환경을 보고 딱 맞춤! !

 

 

 

가평매운탕 맛집  미도횟집

 

무엇보다 깨끗하고  비린맛이 없어서

정말맛있어요!!

 

 

제 블로그는.. 그어떤 협찬도 받지않는 청정한 블로그입니다 ㅎㅎ

 

이 포스팅에 대해서는요 ㅎㅎ

 

 

사실.. 펜션을 위주로 포스팅을 따로 할생각이였는데..

 

막.. 그렇게 좋은말을 못쓸듯해서;;ㅎㅎ

 

 

하지만!!  가평매운탕 미도횟집은 진짜!!

 

 

 

금액도 서울에 있는 매운탕집들에 비해서

오히려 저렴한 금액이에요~

 

5~1만원정도는 저렴한듯 하네요

 

혹 여기가 더 비싸더라도  맛이 정말 달라요

 

 

 

 

메기매운통 소자로~

 

그런데 양 진짜 많아요~~

 

사리 넣으려다가 안넣고 그냥 먹었어요

 

 

 

 

 

 

메기들~~ ㅎㅎㅎ

 

금방 가져오신것 같더라구요

 

 

 

 

수족관 물상태가 깨끗해서   ~ 정말 좋더라구요~

 

솔직히 매운탕이나 횟집의 경우

 

수족관을 청소하지 않고 영업하는건...

 

도대체 어떤 자신감인지..??

 

 

그에 반해~  미도횟집 매운탕은 정말!! 굳굳!

 

 

 

 

 

 

 

 

 

이건 팬션 놀러갔을때에요

 

저녁 바베큐 자리나  숯 상태 친절함에서는

만족스러웠어요 ^^

 

 

 

 

두밀리계곡 앞의 펜션인데..?

글쎄 계곡이라고 하기가좀..ㅠ_ㅠ

 

물위에 날파리가 날고,

 

그..미역줄기같은..파란이끼가 많아서..

..입수를 계획했던.. 마음과 다르게..

발목까지 담그고 오게 되었네요 ^^;;

 

 

 

사실.. 펜션에만있으면 되겠지 생각했는데..

 

펜션 상태가너무....

 

그렇게 청결한내가 아니지만..

들어가자마나 발바닥을 오므리고..

다니게 되는.. 묘한 상태..

 

이불도....왠지 발까지만 두고자게되는..

 

묘한일...

 

 

다음에는 조금더 꼼꼼하게 알아보고 가야겠어요..

 

 

 

ㅎㅎ 무튼 계곡과 펜션은 실패지만

 

가평 매운탕 맛집  미도횟집은!!

정말 맛있었어요 ㅎ ㅎ

 

그리고..  가평에 계곡 놀러가시는거라면

 

기왕이면.. 용추계곡 가시는게 좋을듯 해요 ^^

 

명지계곡은 아직 안가봐서 ^^;

 

가보고 포스팅 할께요

 

 

 

 

 

커플 힐링~ 가평으로 놀러갈때 ~~

 

커플팔찌는 필수!!

 

커플팔찌는 팅클유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