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불스원샷 후기 필요한걸까??

감성충만 감성만 2015. 5. 20. 15:46
728x90
반응형

 불스원샷 

 

과연 필요한것일까..

 

정말 효과가 있는것일까??~?~

 

 

제 차량은 트랙스 가솔린 차량입니다.

 

트랙스 디젤이 나온다고 하던데..

 

언제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좀.. 기다렸다 티볼리샀어야했는데...)

 

예상치못했던 트랙스 방구소리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ㅠ_ㅠ

평생끌고 가야할 짐인듯..

 

쉐보레직영, 쉐보레바로서비스센터 모두

정비사님들 처음보는 현상인것처럼..

말씀하시더라구요^^;

............

....................그냥 저만 이상한사람..ㅎㅎ

..........

실갱이를 좀하다가.. 그냥 포기했어요..ㅎㅎ

 

 

 

 

무튼 ㅎ ㅎ  지금.. 기어가 D로 되어있는데..

 

막 주행중에 찍고 그런거 아닙니다^^;;

출발전에 찍었던거에요 

 

브레이크 꾹!! 밟고 ㅎ ㅎ

 

불안감에  가급적이면, 기름을 이렇게 까지 안빼는데..

 

불스원샷 한번 넣어보려고

 

기름을 좀 늦게 넣었어요

 

 

 

 

 

셀프주유소로 고고씽! ㅎㅎ

 

 

 

'

 

자 !! 드디어 불스원샷 ! 가솔린용은 빨간색  디젤용은 파란색입니다.

 

 

 

 

 

 

 

 

처음에는 기름넣는것도 어찌할바를 몰라서..

어리둥절 멘붕  

 

주유소에서 엄청 얼탔었는데...

아!  그리고 가솔린차량의 경우

디젤 기름수도를 꽂으면 안맞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또라이처럼 보일까봐서 ㅎ ㅎ

 

 

 

 

이제는 ~~ 술술 ㅎ ㅎ 잘해요~~ ㅎㅎ

 

 

전에.. 기름 많이 넣는방법해서..

 

생생정보통에 나왔던거 보고서

 

쭉 안땡기고 반만 스냅줘서 잡고있었는데..

 

며칠전 뉴스에서.. 풀로  땡겨야

 

유속이 빨라져서  더.. 많이 넣을수 있다고..

 

ㅈㄱㄹ..... .. .

 

 

 

 

 

 

무튼.. 불스원샷을 넣은지 오늘로 이틀째입니다.

 

일단은.    제 예상과 다르게

 

트랙스가 아직 5천도 안탔는데.

방구소리와 

 

처음과 다르게 힘이좀 딸리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처음에 진짜잘나간다는 느낌이었는데....

쉐비케어도 지난달에 받았는데 별이상은 없었는데..

 

그 느낌이 좀 확연히 들어서 불스원샷도 알아보게 된것 같아요.

 

 

일단은 트랙스카페에서도 보면,,  불스원샷 살돈으로

치킨사먹으라고 ..^^;  그런 얘기가 많이있던데..ㅎㅎ

 

 

지금 이틀째인데 사실 뭐..와닿는 느낌의 변화는 없어요 ㅎㅎ

 

그냥 더 좋아졌을꺼야~ 앤진때가 싹 ~ 벗겨 졌을꺼야~~

하면서 그냥 기분탓으로

 

더 좋아졌다고 느끼는 중입니다 ㅎ ㅎ

 

 

불스원샷 홈플러스에서 할인해서 구매한건데

 

아직도 할인 하는지는 모르겠어요??ㅎㅎ

 

할인할때 한번쯤 사보기에는 괜찮은것 같아요

 

정가주고 사기에는 좀.. 아직 효과를 모르겠고요. ㅎ ㅎ

 

 

제가 차에 대해 잘 모르다보니..

 

이건 순전히 제 의견일 뿐입니다 ㅎ ㅎ ㅎ ㅎ

 

태클 노노 합니다 ^^

조언은감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