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2021년 1월7일 주식 추천 종목 cj제일제당/지놈앤컴퍼니/셀레믹스 (염승환부장님)

감성충만 감성만 2021. 1. 8. 00:31
728x90
반응형

어제 추천해주신 이노션은

너무 저가에 매수를 걸어놔서 

못들어갔는데 

오늘 많이 올랐습니다~ 

카카오도 추천해주셔서 추가 매수했는데 

너무 소량으로만 들어가서

조금.. 더 과감하게 들어갈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주식 차트 창을 

자주 보는게 좋을수도 있고 

나쁠수도 있겠다만 / 

개인적으로는 나쁜 방향으로 흐른게 많은것 같아서 

 

주식 계좌를 두개를 파서 

하나는 방치하고 

하나는 종종 보는데 

 

방치한건 16% 

자주 보는건  9%의 수익률입니다. 

 

아무래도 자주보는건 

네이버의 비중이 커서 그런지 

급등한 종목이 많이 섞여있음에도 

저조하게 보여지네요 

 

네이버 주식이 2분기 정도에 좋아지실거라고 해서 

 

좀더 조정 받으면 추매할 예정입니다 / 

 

개인적으로 팬심이 있기도 한거라서 

다른 주식 종목들에 비해 

떨어져도 많이 마음이 흔들리거나 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같이 흐름 타겠지 생각하고 

그 다음으로 많이 비중이 있던 카카오는 

쭉쭉 뻗어주는데  ㅎ 

 

카카오에 비중을 좀더 키워봐야겠네요 

 

 

 

 

1월 8일은 

cj제일제당 추매를 하고

 

셀레믹스와 지놈앤컴퍼니 

바이오 주를 조금더 들어가보고 

바이든케어 수혜주라고 하시니 

잘 모르기도하고 

바이오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데 

일단 소량 들어가보고 추이를 보면서 

배워보고자 합니다 ㅎㅎ 

 

 

 

염승환 부장님의 

오늘의 주식 추천 종목은 

방송에서도 말씀하시기에 

딱히 새롭게 추천하는 종목은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래도 곡물 가격 인상등을 볼때 

식품 관련주들 / 그리고 사료 관련주에 대해서는 

2분기를 기대하며 

갖고 있으라고 하셨습니다~ ㅎㅎ 

 

 

염승환 부장님 말씀처럼 

주식은 뜰만한걸 미리 선점하는게 

안정감있고 좋은것 같습니다.  

 

 

멋모르고 내가 쓰던것중에 찾다가 

네이버 카카오 sk텔레콤 에스원 삼성전자 

이렇게 들어갔는데 다들 잘 선전해주네요 ㅎㅎ 

 

이외로는 

kb금융 -1% 

원래는 -7~8프로까지 돼었는데 

많이 올랐네요 ㅎㅎ

 

카카오게임즈 

-5.91% 

이것도 전에 비해 많이 올랐습니다 ㅎㅎ

 

 

두 종목 모두 얼마전에 추천종목으로 말씀주셨는데 

 

저는 고점에서 물려서 그런데 ; 

 

저점에서 주식 사신 분들은 좋을것 같아요 ㅎㅎ

 

 

 

 

저는 내일 바이오 관련 주식을 

소량 예약 매수 해두었는데 

 

내일은 관망하는 식으로 가봐야할것 같습니다 ㅎㅎ

 

모두 성투하세요 ~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