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2021년 1월 7일 염승환 부장님 방송을 보고 선택한 주식 종목 추천

감성충만 감성만 2021. 1. 7. 00:56
728x90
반응형

2021년 1월 6일 

오늘은 우선 ktng를 소량 매수했습니다. 

원래 저는 현재가에서 1~5%정도

낮춰서 주식 예약 매수를 걸어두는데 

 

ktng는 너무 내려오지 않아서  5~6% 아래로 잡았던걸 

1~3% 마이너스로 잡아서 매수했습니다. 

 

최종 마감가격은  가격을 두개로 분산했는데 

위에서 사고 딱 중간에서 멈춰서..ㅎㅎ  

 

결과적으로는 마이너스로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언젠가 불뿜겠죠 

 

 

엊그제 다급하게 추매했던 현대모비스는 오늘 좀 저조했습니다. 

 

그래도 염승환 부장님 추천 주식종목에 있는 현대 모비스 ㅎㅎ 

가치로 볼때 방향은 우상향이라고 하시니.  편안하게~ 가져 갑니다 

 

다행히 오늘 sk가 많이 올라줘서..ㅎㅎ

타격이 크진 않았습니다 ㅎ ㅎ

 


오늘 하루동안에만 염승환 부장님 주식 방송이 3개가 떴는데 

빠르게 빠르게 3방송을 모두 봤습니다. 

 


이것저것 말씀해주신게 많지만 

그안에서 제가 관심있는

 

부분만 중점적으로 들었습니다. 

 

 

일단은 카카오! 

비중을 크게 갖고 있는 종목이고 

한동안 너무 안가서 심심했기도 했는데 ㅎㅎ 

 

말씀을 들어보니 ~ 가치가 더욱 큰 기업이라 생각되어서 

내일 추가 매수를 걸었습니다. 

 

 

덕산네오룩스 / 서울반도체 등등

oled와 관련된 기업의 주식 주가들이 

오를거라고 하셨는데.. (물론 조건이 붙긴합니다)

 

워낙 호재에 대한 기대들이 크긴한데. 

 

대기업들의 선택을 받아야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노션 

오늘 염승환 부장님 방송에서 처음들은 기업입니다. 

 

그런데 / 기아가 이번에 로고도 바꿨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겠다고 했고. 

 

그리고 현대차  신차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현대차 기아차의 홍보를 맞고 있는 기업이 이노션 이라고 하니 

 

앞으로 바쁠일만 있을것 같아서. 

소량만 주식 예약 매수를 걸었습니다. 

 

기아가 로고를 바꾼게 신의 한수네요 ㅎㅎ 

약간 즐 처럼 보이긴하지만. 

별거 아닐수도 있긴 하겠으나 

로고 얘기가 워낙 많았던지라 ㅎ  

더욱 상승에 대한 의지가 보이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튜디오드래곤은 예전부터 말씀하신거지만. 

저도 개인적으로 

스위티홈을 재밌게 본터라 

팬심으로 엊그제 타올랐는데 ㅎㅎ 

 

그래도 조금 수익을 본 상황입니다. 

 

 

 

 

 

현대 백화점도 오를일 밖에 없다고 하시고

반전의 기회를 노리자고 하셨기에 

주식 예약 매수를 조금 걸어뒀는데 ㅎㅎ 

 

오르는 기세가 강해서 못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ㅎ ㅎ

 

클리오도 백신때문인지 벌써 오르고 있는데. 

 

 

아무래도.. 삼성전자 6만원때처럼 

지금 오른게 오른축에 끼지도 못할정도로 

뻥뻥 뛰어 오를수도 있겠죠~? ㅎ ㅎ

 

 

 


 

 

서울반도체도 

중국으로 인해 꺼져있는 

우리 led회사중에 살아있는 회사라서 

미니 led tv 수혜주가 될거라고 하던데. 

 

기관도 외국인도 던지고 있는 상황에 

달러 약세도 있는 상황이라.. 괜찮을런지..

 

 

일단은 7일이 되는 오늘은 

카카오와 이노션 현대백화점 

이렇게..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그외에 염승환 부장님 추천 주식 종목중 

지켜 보고 있는 두개 주식..

 

인선이엔티 

비즈니스온 

 

비즈니스온 오늘 올랐던데.ㅎ.ㅎ 

사둔줄 착각하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