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2021년 염승환 부장님 주식 추천 종목 총정리(삼성전자/현대모비스/LG화학)

감성충만 감성만 2021. 1. 10. 00:02
728x90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 

2021년 염승환 부장님 추천 주식 종목을 

캡쳐본을 올렸는데 

올리고 나서 보니 

 

다 번져서 글자가 하나도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PC에서 캡쳐해서 새로 준비했습니다. 

 

 

염승환 부장님 께서 영상에서 자주 언급하시지만, 

종목에 대한 정보를 말씀드릴뿐 

사라고 하거나 팔라고 하는건 아니다 

선택은 각자의 몫이다 라고 하셨습니다 

책임도 각자의 몫 

 

 


 

저는 염승환 부장님의 말씀하시는걸 보고 

뭔가 뉘앙스가 좀더 추천하시는것 같은 느낌인데? 싶고 

저 개인적으로 보기에도 좋은 기업갖고 그러면 

예약 매수를 걸어 둡니다 . 

 

올해에 주식 종목에 대해 고민하고 결정할때 

 

2021년 정리해주신 주식 리스트에 있었는지도 

한번 체크해보고 선택을 합니다. 

 

 

주도주 

 

저 개인적으로는 이 안에 있는 종목들의 

비중을 높게 갖고 있고 

더 비중을 늘릴 예정입니다. 

 

 

현대 모비스가 정말 대박이였죠 ㅎㅎ

 

오늘 종목 상담에서 테스나 한미 반도체  / 한라홀딩스에 대해서도 

언급해주셨는데  모두 좋다고 하십니다  ~ 

 

 

 

 

 

SKC도 자주 말씀해주시는데 

오르는 추세가 무서워서 못들어갔네요 ^^; 

 

스튜디오 드래곤은 오르는 말에 탔는데ㅎ 

조금 수익을 본 상태이고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스위티홈을 재밌게 봐서 /  

주식까지 갖고 있으면 차기작을 더 재밌게 보겠다는 생각에 

들어갔습니다 ㅎㅎ   (큰 의미가 없죠.?? ^^; ) 

 

 

녹십자는 급등하기전에 뉴스에서 보고..

오~ 내일 오르겠는데?  싶었는데.. 

그냥.. 바이오는 무섭다 라는 생각에 

 

이날을 놓쳤더니 다시 들어가기가 무섭네요 

 

 

 

 

카카오를 좋게 보신다는 염승환 부장님 

카카오는 뭐 할말이 없죠 ㅎㅎ

 

코웨이도 좋게 보신다고 했는데 

기다리면 좋은날이 오겠죠 ㅎ ㅎ

외국에서도 영업이 잘되고있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KG모빌리언스도 좋게보신다고 하셨는데 

 

수수료 인하 이슈 때문인지 금방 떠오르질 않네요 

 

그래도ㅎ ㅎ 버티기 

 

시멘트도 좋게 본다고 하십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신작때까지 갖고 있으라고 하셨습니다. 

 

인선이엔티도 좋다고 하셨는데 

 

올해가 정말 기대되는 종목이죠 

 

 

 

 

 

JYP도 얘기 많이 해주시고 ㅎㅎ

바이오는 관심이 없었는데.. 

그래도 하나쯤은 넣어봐야지 싶어서 

지놈앤컴퍼니와 셀레믹스를 들어갔습니다. 

현재 수익중이긴하지만..ㅎㅎ 많이 들어가지는 못하겠네요 

 

 

턴어라운드는 

곧 좋아질거라고 예상하시는 기업 주식들을 정리해주신 파트 입니다. 

 

 

 

 

나스미디어도 

KT와의 합작시에 좋을거라고 하셨는데 

 

나중에 뻥뻥 뛸수도 있겠죠? 

 

아직 잘 모르겠어서 ㅎㅎ 안들어갔습니다. 

 

SK텔레콤은  별 뜻 없이 보유하고 있었는데 ㅎㅎ 

많이 올라줬습니다 

 

앞으로 더 좋을거라고 하셨습니다 

 

아! 그리고 5G는 미국 입찰 끝나고 나면 

수주 들어오는 2월에 좋을거라고 하셨습니다 

 

이노와이어리스

 

 

 

고려 아연 좋을거라고 하셨습니다 

 

금값을 따라 간다고 하셨던것 같은데?..

그리고 이런저런 대체 에너지 관련 사업도 한다고 하셨던것 같은데.. ㅎㅎ 

 

사실 고려 아연 말씀하신게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 ㅎ 

좋다고 하신건 맞아요 

 

 

현대 백화점  나중에 마스크를 벋으면 

제자리를 찾을거라고 하셨는데 

 

벌써 많이 오르고있는듯한 모습입니다 ㅎㅎ 

더 많이 오를게 남아있겠죠 

 

 

저는 주식 종목을 찾을때 

네이버 키워드 도구의 검색량 데이터도 같이 

찾아보는데요  

 

백화점/ 화장품 / 마스크 / 등등 

검색량을 찾아보면 / 기업 전망을 예측해보거나 

현 주가가 적정한지 등을 판단하기에

좋은것 같기도 해요 

 

 

 

 

밑에 짤린것도 추가 했습니다. 

 

 

 

 

불확실 하다고 하신 종목들 

 

 

그런데 대한항공은 좋아지지 않겠냐고 

오늘 주식 종목 상담에서 말씀하셨습니다. 

호텔 신라도 나중에 코로나가 끝나고 

중국 관광객이 오는데 좋아지지 않겠느냐~ 라고 하셨구요 

 

늘 미리 예측하고 미리 선점하는게

중요하다고 말씀하시는 염승환 부장님

 

 

 

주식 토론창에 보면 

미리  판단하고 빠진분들 아쉬워 하는 분들도 

많은것 같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위에 언급된 종목 토론방에는 

 

염승환 부장님에 대한 언급을 종종 볼수 있죠 ㅎㅎ

 

 


 

일단 저도 ~ 염승환 부장님께서 정리해주신 

2021년 주식 종목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고 / 

또 다른분들도 함께 보고  ~ 

기억 안날때 다시 보기위해서 포스팅했습니다 ㅎ ㅎ

 

우리 모두 성투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