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염승환 부장님 추천 주식 종목 (클리오,ktng,효성첨단소재 등등)

감성충만 감성만 2021. 1. 6. 00:42
728x90
반응형

 

염승환 차장님에서 이제는 염승환 부장님으로 . 

 

 

저는 11월말에 주식 계좌를 만들었고.. 

 

그냥 소액으로 조금씩 하다가 

 

12월 마지막 주가 되어서야

 

조금씩 파이를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높은 수익률은 아니지만 

까먹지 않은것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ㅎㅎ 

 

 

12월 마지막에 

염승환 부장님이 강조하셨고 

다른 몇몇분들도 추천하셨고 

저 개인적으로도 그렇겠는데? 싶은 생각에 

 

현대모비스와 lg화학 gs건설 추가 매수! 

 

lg화학은 80만원정도에 사서 

오르락 내리락 해서..  괜히 샀나? 싶었는데 ㅎ ㅎ

 

둘다 잘 올라줬습니다 ㅎㅎ 

 

엊그제 포스팅에서 한라홀딩스 풀매수 해야지~ 했는데.. 

 

농협 나무시스템 예약 걸어둔게 오류가 나서.. 

그냥 불구경만 했습니다 ㅎㅎ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스튜디오 드래곤 .. 등등 

나무에 예약매수를 걸어두면

알수 없는 오류로 매수가 안되고 취소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게 좋을때도 있고 나쁠때도 있어서 

그냥 ㅎㅎ 내 운이다 생각하고 받아드립니다. 

 

 

 

 

1월4일에 저는 살짝 떨어지면 들어가야지 싶어서 

매수를 걸었던게 많은데.. 

 

다! 폭등 했습니다 ㅎ 

 

오늘 1월5일은 

한번씩 거슬러 올라가주던데.. 

부랴부랴 현대모비스를 추매 했는데ㅎㅎ 

살짝 높게 들어갔네요 ㅎ ㅎ

 


염승환 부장님 말씀에는 

주도주 갖고 있는게 올랐으면

추매는 하지 말고 지켜보라고 하셔서. 

 

내일은 크게 매수 걸어둔거 없이 

잠시 잊고 있어 보려고 합니다 ㅎㅎ 

 

오르는걸 보고 있으니 재밌어서 

매일 매수 기회를 보고 있자니.. 

본업에 소홀해지겠네요 ㅎㅎ

 

 

 

 

염승환 부장님 알기 전에 

어떤 분이 은행주를 추천하셔서 

국민은행을 초반에 매수했었는데 ㅎㅎ 

마이너스 -6프로 인 상황 

 

삼성전자 7만원에 오르고 불안하다는 

의견에  전부 매도 했던 상황들..ㅎㅎ

(이날 염승환 부장님 휴무)

 

중국 주식 좋다고 해서 

샀더니.. -6% ㅎㅎ ㅎ 

 

 

 

늦게 시작했지만, 그래도 

다행히도 염승환 부장님덕에 

6~8%대의 수익률을 유지하고 있고. 

 

앞으로.. 가치도 있다고 해주시니ㅎㅎ 

불안하게 차트움직임을 보는일이 

적어졌습니다 ㅎ ㅎ

 

 

 

 

 

염승환 부장님이 추천하는 주식 종목이라고 해도 ? 

될지 모르겠지만  좋아 보인다고 하신 주식 추천 종목들! ㅎ 

 

뭔가 사람들이 이래저래 하는 말들이 많아서 

요즘 특히 신경을 많이 쓰시는듯한게 느껴집니다. 

 

 

내일은 쉬어가는 마음으로.. 

그냥 지켜만 봐야지 생각했는데.. 

 

ktng 주식 종목 추천해주셨고~ 

큰 회사이니 ㅎ ㅎ 

소액만 ~ 들어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클리오도 추천해주셨는데  3%정도 오르기도 했고 

 

내일은 조금만 매수해보려고요 

 

그런데 네이버 주식 토론방에 

염승환 부장님에 대한 언급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ktng에도 염승환 부장님 추천 종목이라고

 

매수한다는 글들이 보이던데 ㅎ ㅎ

 

염승환 부장님 얘기하는 종목들 마다 올라서..ㅎㅎ

신기할 따름입니다. 

 

아! 이니시스도 추천해주셨고. 

제가 보기에도 좋은것 같아서 

매수했는데 ㅎ ㅎㅎ 

 

카드결제 수수료를 낮추는 방안을 

국회에서 추진 중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이게 악제가 되어서 

뜨지를 못하나봐요 ?^^; 

 

그런데.. 혹시 몰라서 

삼성전자 이후로는  / 모든 주식을 일단 

매도 안하고 지켜 보고 있습니다 ㅎㅎ 

 

 

염승환 부장님 ~

다음에 이니시스도 상담 한번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