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박명수 라디오쇼 사연당첨 방법&후기

감성충만 감성만 2019. 1. 16. 22: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대 팔찌만들기 공방 팅클유입니다. 


오늘은 박명수 라디오쇼 사연에 당첨된 후기와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홍대/ 연남동 / 팔찌만들기 공방 팅클유 




저는 출근길 마다 라디오를 듣는데요. 


처음에는 라디오에 대한 재미보다는  


그냥 심심해서 운전중에 들었었는데요. 



가끔씩 사연에 당첨되고 선물을 받는 분들에 대한 


얘기를 듣다 보면, 



나도 사연에 당첨될수 있을까? 하는 


괜한 기대감에 더욱 라디오를 챙겨듣게 되고 


사연 신청을 했던것 같아요. 




제가 듣는 라디오는 


kbs라디오 89.1  박명수 라디오인데요. 


처음에는 사연접수를 


콩 어플로 했었습니다..



아무래도 비용이 안든다는 장점이 있으니깐요. 



그런데 접수하면서 드는 생각이 


이렇게 쉴세 없이 채팅과 사연이 뒤섞여 올라가는데 


과연 볼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박명수 라디오쇼 진행중에 


박명수씨가  전화연결을 하는 코너 진행중에 


사연은 좋은데  


콩으로 남겨서 전화번호가 없다 


아쉽다 ! 


하는 글을 보고 !  아 콩으로 하는게 아니구나 ! 


싶어서  문자로 사연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총 다섯번 정도 보낸것 같은데요. 


늘 길게 ~ ~ 나의 간절함을 담아서 보냈으나. 


늘 실패! 


가만 생각해보니, 



박명수씨가 사연을 읽어줄때 


늘 사연이 짧고 간결하고 뒷 이야기를 궁금해하는걸 생가해보니. .




아 ! 짧고 간단히! 뭔가 뻔하지 않은

내용을 담아야겠다! 하고 




까치 치료 했던 얘기를 적었습니다. 





이때 당황해서 비둘기라고 적고 

비둘기라 말했는데   


사실은 까치였습니다 ^^; ;




이게 진짜 신기한게 


방송이라는게 당황이 되더라구요 



피오가 트럼프를 못맞춘게 


이유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아무튼 저는 사연당첨을 목표로 ㅎ ㅎ


매일 어떤 코너가 운영되는지 


코너별 사연을 미리 계획하고 


준비도했었습니다 ㅎㅎ 



이건 예전에   어떤 방송에서 



사연에 자주 당첨되는 사람의 비법이 나왔을때 




슬픔 / 사랑 / 웃음 뭐 등등 


그사람은 폴더를 테마별로 만들어서 


사연을 미리 적어놓은 다음에 


라디오를 들으면서 사연접수를 하더라구요 ㅎㅎ  



그걸 생각하고  저도 어느정도는 미리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ㅎ ㅎ 




사연 당첨의 비법!! 총정리 



1. 미리 사연을 준비하자 ! 



2. 기왕이면 문자로 접수를 하자 ! 



3. 짧고 간결하며 임팩트 있는 사연으로 (뻔하지않게)!! 








아무튼 저는 ㅎㅎ 이번에 박명수라디오쇼로 제주도항공권과 렌트카 이용권에 


당첨 되었는데요 



아직 수령은 하지 못했습니다 ㅎ ㅎ 


곧 오겠죠? ㅎㅎ  




항공사는 어디인지 며칠을 갈수 있는건지 


렌트가 조건은 어떤지 아직 정보가 하나도 없는데요. 



(블로그도.. 그런 정보를 찾을수가 없더라구요) 




제가!!  받고 나면!! ㅎ ㅎ 


이용 후기 까지~~ 쭉쓸께요 ㅎㅎ  








<< 자그럼! 팔찌는 팅클유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