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연남동 회식할만한곳 송가네 감자탕 보쌈

감성충만 감성만 2020. 9. 1. 23:37
728x90
반응형

우리가 연남동에 공방을 오픈하기 위한 공사를 할때 

자주 갔던곳이 바로 송가네 감자탕 보쌈이다. 

 

연남동 주변 식당들의 물가에 비해 

저렴한 편이기도 했고, 

맛도 깔끔해서 

한때 자주 찾았던곳이다. 

 

 

주로 이른 점심시간대에는 

외국인 관광객 손님들이 버스로 와서 

식사를 하던곳인데, 

 

주차장으로 쓰이던곳이 공사를 하더니, 

 

그곳에 식당이 확장 되었다. 

 

 

 

 

 

 

 

송가네 감자탕 보쌈. 

 

감자탕 집에 왔는데 

당연히 탕을 먹어야 하는게 아닌가? 

 

 

 

 

 

내가 주문한 감자탕과 보쌈. 

 

 

그런데 

뚝배기 불고기와 

고추장 불고기를 주문한 두사람.. 

 

아니 ? 감자탕집에 와서 이런메뉴 주문하는 

사람도 있나? 

했는데.. 

 

맛있었다. 

 

내 해장국보다 더 맛있었다. 

 

특히 고추장 불고기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