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연남동 김뿌라 맛잇는초밥

감성충만 감성만 2014. 5. 3. 11:40
728x90
반응형

연남동 김뿌라 후기

 

항상 내 포스팅의 문제는

 

정확한 정보나  식당의 간판을 찍지 않는다는점 ㅠ_ㅠ ..

 

아 왜맨날 까먹지;;ㅋ 

 

 

그나마.. 밥먹다가 생각나서 그제서야

사진을찍은적도 허다하다는;; ㅋ 

 

 

우선 그럼 연남동 김뿌라의 위치 알려드릴께요

 

 

 

요즘 연남동이 엄청 핫플레이스가 되었죠~~ 카페도 많이 생기고 ㅎ ㅎ

 

 

제가 여기 이사온지 1년이 되어 가는데..

 

아직 주변 지리는 잘 모르지만..

 

카페는 확실히 그 짧은 시간동안 제가 다니는길에만 4~5개가 생긴것 같아요.

 

 

 

 

 

 

연남동 김뿌라의 주방장님이 일하는 공간입니다.

 

좁은공간안에 요리사 두분~세분 자리하시는데

 

정말.. 너무 바빠보이셨어요..

 

늘.. 한번 앉아 쉬시는걸 본적이 없네요;;

 

 

 

 

 

된장국도 맛있구요.

 

 

 

김뿌라의 오늘의 초밥입니다~~ ㅎㅎ

 

주로 오늘의 초밥을 많이 먹는데..

 

오늘의 초밥이 늘 똑같은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맛있엉~~

 

근데..한치는영....

 

제 스타일은 아닌것 같아요. .

 

 

 

 

연남동 김뿌라에서 처음으로 ~ 먹어본

 

소고기 초벌구이에요~ ㅎ ㅎ

 

음.. 근데 먹어본 결과!!

 

이게 정말 한두개일때는 맛있는데.. 10피스를 먹으니.. ㅋㅋ

 

물리더라구요;  막 술땡기고;; ㅋ ㅋ

 

연남동 ~ 김뿌라~~ ㅎㅎ

 

가끔 시원한거 땡기고 하면 꼭 가보세요~~

 

 

아그리고 원래 다먹으면 냉모밀 나오거든요...

 

근데.. 냉모밀이;; 영;;;; 내스타일이 아니라서..

 

안먹고 와요;;ㅋ  왠지 일반적인 냉모밀이랑 다른 느낌인것 같아요..~~ ㅎㅎ

 

 

무튼 김뿌라는 맛집이고!! 추천합니다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