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배달의민족에서 곱창시켜 먹은 후기

감성충만 감성만 2014. 4. 15. 20:43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 곱창시켜 먹은 후기 !!

 

 

 

아.. 진짜 요즘엔 전단지 오자마자

 

아니면 문에 붙어 있으면 바로 산산 조각 내버리기도 하다보니..

 

배달의 민족 어플로 밥을 시켜 먹는데..

 

...돼지 갈비를 워낙 좋아해서..

밤에 한번 시켜 먹었는데..

 

뚜껑열자마자 그냥 욕나오고..

 

버렸는데도.. 그 잔향이 막 남아 돌고..

 

 

그이후로 배달의 민족을 안보다가..

 

아아 정말 나가서 먹긴 귀찮고.. 먹고는 싶고..

 

모르겠다.. 그냥 버리더라도 먹어보자 하고서

 

바로 곱창들 후기를 읽어보며!!

 

한곳 전화.. 그야말로 모험..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둔뚜둔!!! 오고서 사진 까지 찍음!!

 

살짝 잡내가 나긴 했으나!!

 

이정도면 편의점에 비하면 진짜 향기

 

이태리요리~ ~

 

 

 

 

상추도 다 싸먹고~

 

마늘은 그냥 버렸고~

 

 

 

 

너무 맛있는 맘에 ~ 시간도 늦었지만

 

맥주가 급땡기고~ ~

 

 

 

 

 

 

배달의 민족.. 돼지 갈비로 한번 피보고서..

 

아진짜.. 맛없는대만 있나보다.. 하고

 

다신 안시켜야지 하고 지웠었는데..

 

오늘 곱창덕에~ 다시한번 믿어보기로함 ㅋ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