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뉴발란스 플래그십 홍대점 오픈!!

감성충만 감성만 2014. 5. 3. 19:31
728x90
반응형

뉴발란스 홍대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ㅎㅎ 진짜 외관이 장난아니죠~? ㅎㅎ

 

뉴발 그래도 옷도 예쁘고 편한거 많은데 ㅎㅎ 온통 신발이네요~ㅎ

 

하긴.. 뉴발 하면 대부분 신발을 떠올리시겠죠..

 

저도 그러고보니.. 신발이 몇개 되지도 않는데..

 

뉴발신발은 2개나 있네요;ㅋ

 

솔직히 스포츠브랜드로 비교를 해볼때

 

뉴발란스 상품이 예쁘고 가격도 적당하고 그런것 같아요 ㅎ ㅎ

 

 

홍대 뉴발란스 플래그십스토어

 

 

 

뉴발란스 홍대점 플래그십스토어는

 

마치 뉴발란스의 박물관 같은 느낌?

 

국내 최대 규모답게 정말 멋지더라구요

 

 

 

 

류현진 선수의 등번호 99가 세겨진 유니폼이구요.

 

실제 착용했던건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ㅎㅎ 관광객 분들이 워낙 많다 보니..

 

사진을 빨리 찍어야 겠다는 생각에..

 

흔들림을 잡지는 못했습니다..

 

 

뉴발란스 매장 오픈하면서..

 

뭔가 세일도 하고 그럴거라 기대했는데..

 

노세일...ㅠ_ㅠ

 

 

 

대박인건 !!

 

3층에 신발을 신어보고 체험해볼수 있도록

 

런닝머신이 준비되어 있다는건데...

 

글쎄;;ㅋ 

 

구매전에 신고 해도 되는건지.... ㅋ

 

혹시 된다 하더라도.. 좀 민망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그리고 런닝머신 옆에는  이온음료 자판기가 있고,

앉아 쉴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ㅎㅎ 뉴발란스 바람막이랑 함께 착용한 팔찌는

 

야광파라코드팔찌 입니다~~

 

 

팅클유에 있는 파라코드팔찌 이구요~~

 

 

팅클유 파라코드팔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