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홍대 옥루몽 위치와 후기

감성충만 감성만 2014. 5. 3. 19: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홍대 옥루몽 갔다왔어요~~ ㅎ ㅎ

 

아직 여름이 아니라서 그런지  2~3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팥빙수를 먹을수 있었어요~~ ㅎㅎ

 

 

이제곧...ㅠ_ㅠ... 줄을 서야만 홍대 옥루몽 팥빙수 맛을 볼수 있는 날이 오겠죠... ㅋ

 

 

그런걸 생각해보면.. 미리가길~~ 참 잘했다는 생각 ㅎㅎ 

 

 

 

 

  홍대 옥루몽 위치

 

 

어찌보면 상수역이랑더 가까운것 같네요~~

 

 

 

 아~ 직원을 구하네요ㅎㅎ;;

 

오늘 좀 바람이 찼는데도

 

홍대 옥루몽에는 정말 많은 사람이 있었어요~

 

 

 

 

 

ㅋ 처음에 멋모르고 팥빙수를 2개나 시켰는데....;;

 

한개면 충분한것 같아요 !!

 

 

팥빙수 하나에~ 8천원~~

 

팥을 추가하기도 하는데..

 

사실 추가 안해도~~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에요~~

 

 

 

 

홍대 옥루몽~~ 가시면 ㅎ ㅎ

 

두개시키지 말고!! 꼭 하나만 시켜요~~ ㅎ ㅎ

 

아무리 맛있는것도 ...

 

너무 많이 먹으면.. 물려요 ㅎㅎ

 

 

 

 

이상  홍대 옥루몽 포스팅

 

팅클유였습니다~~

 

지금.. 커플끼리 옥루몽 위치를 보고 있는거라면? ?

 

팅클유로 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