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아기장난감 무료대여 서울 마포 장난감대여 (망원1동주민센터)

감성충만 감성만 2019. 1. 16. 22: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팔찌만들기 공방 


팅클유 입니다. 






팔찌만들기를 하지만, 



오늘은 아이와 관련된 포스팅인 만큼!! 


ㅎㅎㅎ 






KC인증검사를 완료한 


미아방지목걸이도 제작 하고 있습니다. 





우선! 


저희집은 고양시에 위치하고 

공방은 연남동에 위치해있는데요. 



 다 거리가 비슷비슷 다 멀리 있어서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면서 



고양시 / 은평구 / 마포구 



이렇게 고민을 했습니다. 




고양시 장난감대여소는 화정에 위치해있구요. 


가입비가 2만원 이며 


자녀의 주소지가 고양시여야만 합니다. 






그리고 은평구또한 


주소지가 은평구여야만 합니다! 


그래서 은평구는 해당이 없었구요. 




그런데! 


마포구는 망원동과 도화동 두군데에서 대여를 해주는데 


자격요건은 주소지가 구와 상관없이 

서울이거나 


직장주소지가 서울이여도 대여나 가입이 가능했습니다! 



가입비는 1만원 ! 

그리고 

자녀와 부모가 함께 기재된 등본 필수! ! 




위 사항은 대부분의 행정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부분이것 같아요. 






망원동으로 대여를 하러 가야겠다 결심! 


그런데.. 저는 왜 망원2동 주민센터를 갔을가요..ㅠ_ㅠ 



망원2동 어린이 도서관에 도착하니 

뭔가.. 문제가 있음을 감지한탓인지.. 


한참 핸드폰에 열중해 있으시던분이 

저를 보고 무슨일로 오셨냐고 물으시더군요 ㅎㅎ 

(이때 내가 잘못왔구나 느꼈어야 하는데..)




장난감 대여 하러 왔는데요 ~ ^^ 

그런거 없다고  

혹시 모르니 

위에서 물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 



위에 행정처리하는곳으로 가서 문의를 하니 


잠깐 기다리라고 하시더니 


두세분이 머리를 맞대시더니 



망원2동 주민센터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같은 망원동이여도 운영사항에 대해서는 

거의 별개로 진행이 되나보구나  (ㄲㅐ 달음) 


그제서야 다급히!! 다시 1동으로 




도착의 기쁨으로 사진을 찍었으나.. 


이날은 소독 하는날 


일주일정도의 차이로  보름가량의 기간으로 


망원점과 도화점 모두 소독을 하더라구요 



결국 이날 주차비는 주차비대로 나가고 

그냥 먼길을 다시 돌아갔네요 ㅋ 






소독이 끝나는 15일! 


소독 끝나는 날은 사람이 엄청 많다! 

줄을 선다 ! 하는 글들을 봤는데 



11시에 도착했는데 제법 한산한 모습이였습니다. 



장난감 대여점 운영은 

월요일 휴무 공휴일휴무 일요일 휴무 


10:00~19:00 까지 

서울이라 그런지 이용시간도 기네요~ 



그리고 다른 몇몇 곳의 주민센터를 가서 

행정적 도움을 받아봤으나 


망원1동 주민센터처럼

친절한곳은 보지 못했던것 같아요 



너무도 모두가 친절한곳이였습니다. 

이기회를 빌어 다시 감사의 말씀을 ㅎ ㅎ








짜잔~~ 장난감이 많네요 ㅎㅎ 









점심시간을 피해야 하고 

1회 7일까지 연장 7일 포함하면 


14일 이내에는 반납을 해야 합니다. 









무쪼록 


망원1동 주민센터 직원분들의 친절함은 

주민들이 만들고 유지할수 있는 부분이겠죠? 


저는 주민도 아닌데, 이런 도움도 받게 되었으니 

해가 되지 않도록 !! 


준수사항을 꼼꼼히 기억하고 지키면서 

노력하겠습니다 ㅎ ㅎ



감사합니다 ㅎ ㅎ 







히히힣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ㅣ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