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북한산 막걸리 맛집& 등산패션 완성

감성충만 감성만 2014. 5. 4. 21:09
728x90
반응형

 

북한산 막걸리 맛집 & 등산패션!!

 

제가볼때.. 서울은 아니지만  도봉산!!정말 최고 인것 같구요.

 

그다음으로 서울 안에서 가장 최고의 산은 북한산이 아닌가??

라고 생각하고 있는 1인입니다.

 

정말 바위산이 위험하긴 해도 오르면서의 희열과

경치가 그만큼 장난이 아니죠~ ~

 

 

 

 

북한 산에 선운 산장이란 곳에 갔습니다~

 

오늘 코스는 국민대에서 등산을 시작해

 

우이동으로 내려오는 코스로 했는데 

 

대략..2시간 정도 걸린것 같네요.

 

 

보면 이 식당 안이랑  우측에 야외가 있고

밑에 계곡쪽으로 내려가는데가 있는데..

 

진짜.. 계곡쪽이 명당 ㅠ_ㅠ

 

 

첨에 그걸 모르고... 그냥 야외에서 먹었어요..

 

반찬 다깔려서. .뭐 옮기기도 그렇고.. 그냥 먹긴했죠..

 

 

제가 주문한건 정식 2개 !!

 

그야말로 막걸리에는 제육이 최고!!  ㅋㅋ

 

 

 

 

 

반전으로 청국장도 정말 맛있었구요.

 

 

 

도라지는 좀 제타입이 아니였어요..

 

제육만 다 먹었어요 ㅎ ㅎ

 

 

 

아... 힘겨운 북한산 등산을 마치고 먹는 막걸리맛이란..??...

 

아.. 정말 최고였어요..

 

 

 

ㅎㅎ 오늘 등산 패션의 완성은 바로 ! 파라코드팔찌 였어요 ㅎㅎ

 

파라코드팔찌는 위급시에 줄을 풀러 사용할수 있는 팔찌죠~ ㅎㅎ

 

요즘엔 캐주얼 패션으로도 많이 사랑받구요

 

 

 

커플로 이렇게 예쁘게 착용할수도 있습니다~

 

 

 

산정상에서 찍은 사진인데..ㅎㅎ

 

풍경보단.. 팔찌가;; ㅋㅋㅋ

 

멀리 산 능선이라도 보여야 할텐데; ;ㅎㅎ

 

 

이상 보신

 

파라코드팔찌는 팅클유에 있구요.

 

북한산 막걸리 맛집과~ 등산패션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