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칠레 괴생명체 포착. 모스맨은 또 뭐야??

감성충만 감성만 2013. 10. 9. 10: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팔찌전문 쇼핑몰  팅클유입니다~ ^^

 

 

 

 

 

 오늘은 칠레 괴생명체 포착에 관한 내용과 영상이 나타나

 

인터넷을 뒤덮고 있네요..

 

 

 

정말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변형된 유전자의 생명체도 있고

 

새로운 종의 발견 등등 도 있지만...

 

이번 칠레 괴생명체는 정말.. 그간의 변형과 새로운 생명체와 너무 다르게

 

말그대로 정말 괴생명체인것 같아요.. 날개짓을 하지 않고 날아다닌다니 ㅠ_ㅠ

 

 

 

 

정말 옛날의 기록이나 신화에 나오는 생명체의 존재가 어쩌면

 

허구가 아닌 어느정도의 가능성도 있겠다 하는 생각도 드네요.

 

용도 그렇구요 ㅎㅎ 정말 용은 있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칠레 괴생명체의 포착은 정말 학계와 언론에서는 진실 파악을 위해

또 노력을 하겠네요~ 뭔가 또 조작이라면... 참..아쉬움이 클듯

 

 

 

 

칠레 괴생명체가 모스맨의 등장이 아니냐 해서.. 모스맨도 확인을 해봤는데요.

 

괴물의 일종으로 인간이나 개의 피를 빨아먹는다고 하네요..

 

이게 바로 모스맨이구요.. 동상까지 새웠다면..;;

진짜 본건가; 실존하는걸까

 

 

 

약 2미터 되는 몸집에 모리와 몸이 붙어 있고 .....

또  1960년대 웨스트버지니아 주에서 목격되었다고;;; 목격;;? ㅋ

 

 

 

 

 

칠레 괴생명체 포착 동영상 캡쳐 사진입니다.

 

정말 작은 화면으로 보고 이게 뭘까??.. 그냥 유에프오 아닐까했는데..

 

 

 

 

좀더 줌인을 해보니..??.. 와우 ..

전 어렸을때 본 디즈니 만화동산에 골리앗이 생각나더라구요..

 

낮이되면 석상이 되어있다가 밤이되면

활동을 시작하는 골리앗 ㅎㅎ 

 

골리앗도 날개가 달리고 덩치가 크고 그랬죠~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