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명절기차표예매 내일 5시반에는 일어나야겠죠?

감성충만 감성만 2013. 8. 26. 10:00
728x90
반응형

 

명절 기차표 예매가 시작 되었습니다!!1 뚜둔뚜둔 ㅋ ㅋ

 

저도 지금 거주지가 서울이고 또 명절이 되면 고향으로 내려가야 하기에

 

기차표 예매에 집중 할수 밖에 없네요 ㅋ  ㅋ

 

아직 명절이 한참 멀었는데.. 벌써 명절이 다 온듯한 느낌이 드네요 ^^;

 

괜히 싱숭생숭해..ㅋ ㅋ 

 

 

 

 

수강신청이 마무리 지어지니깐 이젠 명절 기차표 예매가 발등에 떨어졌네요 ㅋ ㅋ

 

 

뭐.. 근데 사실 예매를 못하더라도 어떻게 꾸역꾸역 고향은 가게 되더라구요 ㅎㅎ

 

전엔.. 차로 갔는데.. 거의 3~4시간 걸려서 간것같아요..

 

계속 브레이크 밟았다 액셀 밟았다 반복 하니깐... 정말 피곤하기도..ㅋ 

 

그나마 차가 오토라서 다행이지.. 기어였으면 팔 나갈뻔.. ㅠㅠ

 

 

 

 

 

ㅎㅎ  명절 기차표 예매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동안

가능하다고 해요~~

 

인터넷은 27~29일  역에서는 28일 ~30일 이라고 하네요

 

인터넷으로 미리미리 예매하는게 아무래도 편하겠죠???

 

http://www.korail.com/pr/pr21100/w_pr21110.jsp

 

 

예매한다고 해서 바로 결제가 되는건 아니고

결제는 추후에 하는걸로 알구 있어요~

 

 

ㅎㅎ 사이트가 먹통이 되면 안될텐데...

 

작년에  저는 명절기차표 예매하는지도 모르고 일만하다가

 

후쩍 9시 되가지고 그때 할라구 하니깐 사이트 먹통 되서

 

들어가지지도 않더라구요 ㅋ ㅋ

 

그랬던기억이...

 

 

여러분도 여유있게 다른사람도 동행하게 될지 모르니 일단은

 

여유있게 명절기차표를 예매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그리고 아마 예매가 코레일 회원에 한하는 부분이 있을거에요~

 

 

전 작년에서야 발급받았는뎁... 딱 작년부터 이젠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다고 하더군요....

 

아.. 엄청 와따리 가따리 하는데 그걸 왜/./. 신청을 안했었을까..ㅠ_ㅠ

 

 

1만원 들어서 발급 받았었어요  ㅋ

 

이번엔 코레일 멤버쉽 카드 제대로 한번 써봐야겠어요

 

 

보면 코레일에  라운지가 있는데요..

 

모든 역사에 다 있진 않구요   저는 용산역이나 영등포역 이용하는데 

 

영등포역에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영등포역은 넓어서그런가 좀 덥기도 하고... 음 

 

그래서 전 이번 명절 때에는 용산역에서 출발 할라구요 ㅋ ㅋ 

 

라운지 한번 써봐야징   ㅋ ㅋㅋ 

 

 

 

 

이상 팔찌 전문 쇼핑몰 팅클유 였습니다.

www.tingkl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