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캐리비안베이 지하철을 이용하는방법

감성충만 감성만 2013. 8. 18. 09:06
728x90
반응형

 ㅎㅎ 사진뭐.. 저작권 어쩌고 저쩌고 이런 말 나올까봐

 

사진을 함부러 퍼오기가 좀 그렇네요 ㅎㅎ 제가 찍은것도 있긴한데..

 

이게 파일을 옮기는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보니 ㅎ ㅎ

 

충분히 네이버 안에 지도랑 자료로도

 

 참고 이미지가 될것 같아서 캐리비안 베이 정보올려드려요~ ^^

 

 

전 어제 갔다 왔구요 ㅎ ㅎ

 

 

 

자 보시면 서울에서 가거나 하시는 분들같은경우에 흔히들

 

셔틀버스를 타거나 고속버스를 타거나 5001? 광역 버스를 타거나

하는 방법을 선택하실텐데요.  

 

제가 볼땐 광역버스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보니 캐리비안베이 까지 전철이 뚤려 있어요~~~~ 저도 출발 3시간 전에 알게 됨 ㅋ ㅋ

 

이게 네이버 지도검색이나 대중교통 이용방법을 봐도 이길에 대한 설명은 안나와있더라구요~

 

저는 홍대에서 캐리비안베이로 출발했는데 네이버 지도로 버스 타고 가면 2시간 가량으로 나오더라구요 

 

 

 

전철을 타고가면 2시간 반정도 걸립니다~ 하지만 뭐 표면적으로 보기엔 전철이 늦는거로 보이지만..

 

그래도 정말 왠만해서는 앉아서 갈수 있는것 같구요.. 또 대기 하는 시간이 길지 않고

 

정말 딱 2시간 반 이 시간에 맞춰져서 가니 좋은것 같았어요~ ㅎㅎ

 

뭐 자신있게 빠르다고는 못하겠지만  버스이용시에는 정말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일어날수도 있다고 치면   전철을 이용하는 방법은 캐리비안베이를 목표한 시간대로 갈수 있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ㅎ ㅎ

 

 

 

 

 

 

네이버.. 엄청 친절함 깜짝놀람... 캐리비안베이 안에 다 로드뷰가 있어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뭐... 혁신인가.. 굳이 내사진을 안보여도 설명이 다 되겠드라구요 ㅎ ㅎ ㅎ

 

요즘에 캐리비안베이에서 옥타곤 클럽 페스티벌?? 뭐 그런걸 하구요   배치기가 왔더군요..

다른 가수도 왔겠지만 못봄... 장벽을 올려서 오픈을 안했거든요 ㅎ ㅎ 클럽도

따로 돈내고 들어가야 하는듯 했어요 ㅎ ㅎ

 

왠지.. 수영복을 입고 클럽이라..... 재밌을듯..

 

 

 

 

ㅎㅎ 큰 시련이 되는 공간이죠 여기서엄청 기다리게들 되실꺼에요 ㅋ

저도.. 이거저거 준비하다 보니 늦어져서 3시반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입장제한이 걸리는 바람에.. 그나마 대기시간을 받아서   5시 30분 입장가능권을 받았어요..

 

원래 2인 5만원 할인권을 출력해갔었는데...

그냥 야간으로 되서 2이 합쳐 4만2천원에 들어갔어요.. 괜히 출력해갔어.. ㅠ_ㅠ

 

5시 30분부터가 딱 야간이라고 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그 5:30분까지의 시간이 너무 길어서 저희는 애버랜드에서.. 그대기시간동안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애버랜드에서 놀다가 15분전쯤 캐리비안베이에 도착했는데요.

 

 

5:30분 또 입장을 하려고 사람들이.. 줄을 섰더라구요... ㅠ_ㅠ... 뭐야/../.

한 여섯시쯤 들어가려나.. 하는 그때....

 

입구가 하나 갑자기 내 눈앞에서 열리드라구요 ㅎ ㅎ  

 

진짜... 그냥 오자마자 맨 앞으로 입장함 ㅋ ㅋ ㅋ ㅋ

 

 

캐리비안베이 이용하실때.. 막 들어가는 시간때에 보면.. 입구가 갑자기 하나 열릴꺼에요 ㅋㅋ

 

인내를 갖고 기다리기 보단 꼼수를 써보심이 좋을것 같아요 ㅋ ㅋ ㅋ

 

 

뭐 크게 꼼수가 되진 않겠지만요

 

 

 

ㅋ.. 가서 놀이기구는 하나를 탓내요.. 뭐 보면 비키니를 입거나 수영복을 입은게 아니고 일반

 

반바지나 티를 입는경우엔 못타는 놀이기구들이 제법 많더라구요..

 

 

그래서 재밌어보이는 놀이기구지만 한 30분정도만 ㄷ대기해도 탈수 있는것들이 있어요..

 

포스팅 하다 보니.. 또가고 싶다..

 

 

결론은 ㅠ_ㅠ...캐리비안베이 가실때 전철타구 가세요~

 

 

아~그리고 캐리비안베이 안에 팔찌를 파는데요 ㅎ ㅎㅎ 

가서 사지 말고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

직접 만들수도 있고 커플로 하기도 괜찮아요~ ~

 

www.tingkl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