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해운대 옵스빵집 후기

감성충만 감성만 2014. 3. 21. 00:30
728x90
반응형

 

부산여행중에!! 꼭 가봐야 할것 같아서 가본 해운대와

 

또 해운대 검색중 알게된 부산의 3대 빵집중 하나인

 

웁스 빵집~~ ㅎㅎ

 

 

가시는 분은 아래 위치를 참고 해주시구요~

 

 

 

 

 

아! 부산에서 돌아다니면서 느낀게

 

정말 부산에는 부산은행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 

 

거의 서울에 국민은행이 있는 만큼 부산에  부산은행이 있는것 같아요~

 

 

국민은행을 찾아보기가 힘들정도 ; ㅋ 

 

 

 

 

 

 

 

ㅎㅎ 정말.. 외관을 봤을땐.. 이게 맛집인걸 알고보니 뭔가

 

빈티지하고 멋스럽지만

 

만약에 맛집인걸 몰랐더라면.. 그냥 지나갔을듯 하네요.

 

이래서 블로그란게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ㅋ 

 

지금... 빵집을 향하는 여성분도 카메라를 좋은걸 갖고 들어가시는걸 보니..

 

왠지 여행자이며.. 블로거인것 같은 포스가? ㅎ ㅎ

 

 

 

 

 

 

아..  아주머니께서 만들어 주셨었네요.

 

사진을 보니 이제야 알겠네요 ㅋ

 

그래서 맛이 더 좋았던걸 까요?

 

 

 

이렇게.. 가득한줄..ㅋ

 

서울사람반  부산사람 반 이렇게 있는것 같더라구요~

 

 

 

 

참치빵을...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블로그에 웁스빵집을 오면 참치빵은 꼭 먹어야 한다길래 담았는데..

 

 

아 정말.. 안샀으면 어쩔;;ㅋ 

 

 

너무 맛있었어요

 

 

 

하~~ 이렇게 보면  서울에 다른 빵집과 다를것 없다 느껴질수도있지만..

 

 

맛이 정말 달라요!!

 

 

 

 

학원전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맛있긴 하지만.

 

우와 ! 특별해 이럴정도는 아니였던것 같아요.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딸기케익과 딸기케익옆의 카스테라...

 

가루를 뿌려 먹는 카스테라인데..

 

진짜 맛있어요 ㅠ_ㅠ...

 

 

가져 오고 싶어.. 또먹고 싶어..ㅠ_ㅠ

 

 

웁스빵집.. 이렇게 맛있는데 

 

왜 서울에 체인이 없을까요?ㅎ ㅎ

 

서울로 오면 이맛이 안날까요? ㅎㅎ

 

 

웁스 빵집때문에 부산에 또가고 싶네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