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마포 채선당 샤브샤브 맛집

감성충만 감성만 2014. 3. 27. 16:52
728x90
반응형

 

 

마포구 맛집 ~ 채선당 소개해드려요~~ ㅎ ㅎ

 

원래 저는 샤브샤브를 정말 좋아하는 지라.. ㅎ 

 

어바웃 샤브샤브를 정말 좋아하긴 하는데  ㅎ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데 있는게

 

채선당이다 보니.. 채선당을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네요~

 

 

 

ㅎㅎ 입수를 준비중인 샤브샤브 고기와~

 

팔팔 ~끌을 준비를 하고 있는 육수

 

 

 

 

 

메뉴중에  이렇게 고기 다진게 나와서.. 뭐지 ? 했는데

 

끓는 육수에 이걸 한점씩 띠여서 넣어주시더라구요`

 

고기 맛이 담백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ㅎ

 

 

 

짜잔짜잔~~ ㅎ 

 

슬슬 익어가고 있네요~ ㅋ ㅋ

 

원래 팔팔 끓던 육수인데..

 

사진으로 보니.. 그냥 찬물에 담근것처럼 보이네요;; ㅎ ㅎ

 

 

마포구 채선당 샤브샤브 맛집 추천 해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