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홍대 놀거리!! 재미있는 체험공간

감성충만 감성만 2015. 4. 20. 17:57
728x90
반응형

홍대놀거리

 

홍대에 가면 꼭 가봐야 하는곳?!

 

서울에 가면!!  꼭한번씩 가보는곳??

 

그런장소?ㅎ ㅎㅎ

 

 

 

 

팅클유는  서로의 팔찌를 만들어줄수 있는~~

 

친구나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에좋은  홍대놀거리 공간이에요 ㅎ ㅎ

 

 

 

 

ㅎㅎ 홍대놀거리   팔찌만들기 재료를 고르는 팅클유에요~~

 

손님이 많이 있네요~~ ㅎ ㅎ

 

그동안에..  부득이 하게 앉아서 만드는 자리가 없어서 마음 아플때가 많았는데 ㅠ_ㅠ

 

 

드디어!!!

 

앉아서 팔찌를 만들수 있는 공간을

 

 

오픈했답니다!!!  오세요 오세요 ^^ ㅎㅎ 

 

 

 

 

 

자~~ ~이렇게  오픈하긴했는데... 휑~ 한 느낌?

 

 

 

 

하지만~ 우리 팅클유 ~

 

홍대의 사랑꾼들이 모두 모여주어서 자리를 채워주셨어요~ ㅎ ㅎ

 

 

홍대 놀거리 이색 데이트 공간 팅클유입니다~~

 

자~~ 그럼 다들 뭘 저렇게 열심히 하시는걸까요~?~?

 

 

 

 

 

 

오호~~ 차근차근 골라주시더니~~

 

이렇게 심플하고 예쁜 팔찌를 만들어주셨네요~~

 

저 개인적으로도 마음에 드네요~ ㅎ ㅎ

 

어떻게 이렇게 만들 생각을 하셨을까요?  너무 예뻐요 ㅎ ㅎ

 

 

 

파라코드팔찌 평매듭 방식으로 해주셨구요~

 

각인팬던트를 달아서 두분만의 의미를 담아 포인트를 내주셨어요

 

 

 

 

정성이 들어가게 되는 팔찌입니다~~

 

매듭 팔찌는 정말~~ 제가 제일 추천드려요~~

 

함께 만들면 정말 재밌거든요~~

 

찾아오신만큼~ 그래도 보람된 시간 보내고 가기에는 매듭팔찌일수도있어요

 

 

 

그리고 팅클유에는  나노블럭 / 미니블럭도 판매한답니다 ^^

 

홍대 나노블럭 판매하는곳

 

홍대나노블럭 파는곳

 

작은건 6천원 큰건 8천원~

 

대략 금액은 이정도 에요 ㅎ ㅎ

 

 

 

 

두분 큰 사이즈로 선택해서 나노블럭 만들기를 해주셨어요~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되신듯 하네요 ㅎ ㅎ

 

 

팔찌도 만드셨구요 ㅎ ㅎ

 

 

커플분들 함께 오셔서 데이트하기에 좋으실꺼에요 ㅎ ㅎ

 

 

 

홍대 놀거리  재미있는 체험을 할수 있는 공간!!

 

 

팅클유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