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홍대놀거리 시험끝나고 고고!

감성충만 감성만 2015. 4. 29. 16:31
728x90
반응형

홍대 놀거리  !!

 

 

시험끝나고 갈만한곳!!  시험끝나고 갈곳!!

 

알아보시는분 ㅎ ㅎ

 

 

자자~~  이제 홍대 놀거리 ~ 재미있게 놀거리를 즐길수 있는

 

홍대 놀거리 장소  팅클유를 안내해드립니다~ ~

 

 

 

 

요즘.. 시험이 끝났다고  평일인데도~

 

정말 많은~~ ~단체 손님이 오고 계신 상황이에요 ㅎ ㅎ  ..

 

 

오늘 비가 옴에도 불구하고   .. 만석이네요 ㅋ ㅋ

 

 

 

 

 

 

짜쟌~~~ 서로의 손목 사이즈를 재봐준다음에~~

만들어주신 커플팔찌입니다~~

 

읔;;; 사진을 초점을 또 잘못잡았네요 ^^;;ㅋ 

 

이따가 인스타그램에  사진 올려드리기로 했는데,

 

ㅎㅎㅎ ^^

 

 

 

 

 

 

 

 

어제도 7명의 여고생분들이 오셨는데,

 

오늘은 오픈하자마자 부터 

 

여중생 9분이 오셔서 ㅎ ㅎ

 

시끌벌쩍 즐겨주시고 계시네요~~

 

 

 

 

 

많은 학생분들로 인해 소란스러운 부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예쁘게~~ 팔찌를 만들어주신 우리 ~ 커플분들 ㅎ ㅎ 감사합니다:)

 

 

 

 

 

홍대 놀거리~~

 

시험끝나고 ~ 다함께 모인~~

 

우리 친구분들  재미있게~~ 하루 놀고 간다니~

 

저도 기쁘네요 ^^

 

 

저희 홍대 팔찌만들기 팅클유 앞에

 

인간의 조건 촬영지가 있거든요~ ~

 

 

오늘 거기서도사진을 많이들찍으시더라구요 ㅎ ㅎ

 

 

 

 

 

 

 

오늘 비가 옴에도 불구하고  시험끝나고 놀면서

 

힐링을 하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ㅎ ㅎ

 

 

 

 

 

 

 

자자~~  ㅎㅎ 전과 다르게 이제는 앉아서 만들수 있으니~~

 

그래도 다행이에요 ^^

 

만들수 있는 공방을 오픈 하지 않았더라면 ㅠ_ㅠ

 

 

다들 많이 힘들었을텐데..ㅎㅎ

 

 

그래도 확장 오픈 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 ㅎ ㅎ

 

 

 

시험끝나고 놀만한곳! 1

홍대 놀거리 1!

 

 

우정팔찌 만들만한곳!!

 

팅클유로 놀러오세요 ^-^

 

 

 

 

 

 

홍대 놀거리  홍대 팔찌만들기 팅클유 위치힙니다 ^^

 

시험끝나고 오세요  ㅎㅎ 

 

단체로 오시는경우  평일에 오시는게 좋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