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홍대놀거리 팔찌를 만들자.

감성충만 감성만 2015. 4. 18. 14:14
728x90
반응형

 홍대 놀거리~~

 

 

오늘 날씨 정말 개꿀 이네요

 

 

이런 날씨에 난... 어두운 조명아래서 ..

 

키보드워리어 놀이를 하며..

 

키보드안에 내가 꿈꾼 세상이  ..

 

현실은 아니지만 현실같은 나날을 꿈꾸며...  포스팅중 

 

 

네이버에서 날 한번 알아봐주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달이뜨면  사기그릇에 물담아서  사기당하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하는듯한 마음가짐을 갖고서...

 

 

오늘 아침부터 일어나서 외관에 물을 흩뿌리며

창문을 닦으려 했으나  진흙탕이 튀어  오히려

더욱 더러워진 뭔가 아이러니한..

 

튄진흙과 먼지를  손걸레로 닦아보려했으나

흙먼지는 오히려 빙글빙글

 

마치 초코송이 같이 ~ 

이것은 라잌뎃 ...

 

의도한대로 되지 않는  묘한 그사람의 삶과 같은 느낌

 

 

 

 

홍대인데?? 그냥 가도~~ 놀거리가 널려있겠지~?~?

 

 

 

댓츠 노노!!

 

 

홍대 놀거리는 미리미리 알아두고 가시는게 좋죠  ㅎㅎ

 

 

홍대 놀거리 ~ ~

은근히 많을것 같지만 그래도 미리 !! 찾아보고 가면

 

훨씬 더재미있게 홍대를 즐기고 갈수있습니다!!

 

 

 

 

짜잔~~ 팔찌 완성!!

 

뚜둔!! 이곳은  팔찌를 만들수 있는  이색 체험데이트 코스

 

팅클유입니다.

 

팅클유는  팔찌한개를 만드는데 평균적으로 1~2만원정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만드는데 드는시간은 만드시는 분에 따라 ~~ 다 다르구요 ㅎ ㅎ

 

 

 

 

 

키가 170이 넘으시는분은   고개를 숙여주셔야 합니다..

 

 

이유는 와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느낌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 이 사진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놀거리 입니다.

 

다양하게 응용해주세요 ㅋ ㅋ

 

 

 

 

 

 

 

원래 날아가서 박치기 하는장면인데

날개를 잃었군요..

 

뭘하는곳인지 궁금하시죠???

 

궁금하면??ㅎㅎ  홍대놀거리  팅클유 검색!! ㅎㅎ

 

 

 

 

나노블럭도 만들수 있구요~~ ㅎ ㅎ ㅎ

 

 

 

새로 오픈한 공방도 아주 재미있는 이색 거리들이 모일 예정입니다!!

 

그게 뭐냐구요??ㅋ ㅋ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비밀

 

슬퍼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