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이니스프리 세일!! 오늘구매

감성충만 감성만 2014. 2. 22. 17:29
728x90
반응형

 

이니스프리가 세일을 하더군요!! ㅎ ㅎ

 

한달에 2~3일 정도 하는것 같은데..

 

사실 전 화장품을 잘 모릅니다..   남자인 특성도 있겠으나..

 

향수는 가끔 뿌려도  로션은 아직까지도..

 

베이비 로션을 고수하는지라..

 

아니면..클린앤클리어? ㅋ ㅋ ㅋ 

 

지금.. 제 나이에 옳지 못한 제품선택일수는 있지만..

 

뭐 그렇게 피부에 관심이 있는 단계는 아니다 보니 ㅎ ㅎ

 

 

그리고.. 아무리 비싸더라도.. 일반 성인남성의 스킨의 경우..

 

내 얼굴에 자극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잘 안쓰게됬어요 ㅎ ㅎ


 

무튼!!.. 이런... 화장품에 관심도 없는제가

 

이니스프리 세일은 꼭 챙겨서 다닙니다.

 

 

이니스프리가 매장도 많지 않더라구요..

왕십리 살때는. .그래도 제법 많았는데..

 

홍대에는. .딱  이니스프리 매장이 하나인듯..

 

 

 

 

꿀... 촉촉 보습 효과.. 마누라꿀인줄 알았넹..

 

요즘에 좀 건조해서 그런지.. 팩을 다샀네요..왠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피지 많다고 놀렸더니..

 

그런말 하는거 아니라고 하더니.. 블랙헤드~ 아웃~ 키트를 구매 ㅎ ㅎ

... 이젠 놀리지 말아야 겠구만..

 

이니스프리 세일이

 

나에게 힘들게 하는점은...

 

정말 여자들이 너무 많음.. 그안에 같이 들어가있으면..

 

 나.. 진짜 무슨..못난 남자 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무슨 여탕온 느낌? 들어가면 안되는곳에 들어간 느낌이랄까...

 

 

한번 따라 들어갔다가.. 좀 그래서...

 

이젠 그냥 매장앞에 서있거나.. 그앞

벤치에 앉아있음..ㅋ  

 

그안에 따라들어가서 같이 서있는 남자들 보면 대단함..ㅋ ㅋ

 

 

 

 

 

ㅎㅎ전혀 여성의 취향을 고려하지 않고..

 

상속자들을 보고.. 꼳혀서 구매한.. 루이가또즈 지갑.. ㅋㅋ ㅋ

 

별로 안들고 다니느걸 보면 맘에 들어하지 않는듯....

 

 

 

연핑크라 때탈까봐라고 하지만...

 

왠지.. 맘에 안드는 모양임...

 

교환을 하겠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는데 ㅋ ㅋ

 

색상 교환이 안되서...ㅋ ㅋ 그냥 들고 다님..ㅋ ㅋ

 

 

 

뭐 내가 이거 사줬어~ 하고 ..막 티내고 다니고.. 그런 스타일은..아니고..

 

포스팅 하려고 화장품찍다가..

 

지갑 옆에 보이길래 같이 찍은거에요 ㅋ ㅋ

 

 

이니스프리세일~~ 얼마나 세일하는지를 모르겠네? ㅋㅋ

맨날 가면서도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