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미니홈피 허세글 손발오글오글

감성충만 감성만 2014. 3. 31. 19:51
728x90
반응형

 

 

미니홈피 싸이월드 허세글..

 

 

 

ㅋㅋ 미니홈피의 허세글은 단연.. 연예인 만의 일은 아니겠죠? ㅋ

 

 

대체로 sns를 많이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외로움이 많거나. .허세가 많은 사람들이라고 하더군요.

 

ㅋㅋ ㅋ 그글을 보고 나서 부터는..

 

전 sns를 눈팅용으로만 합니다~  ㅋㅋ ㅋ

 

 

오랜만에 저희 미니홈피를 들여다 봤는데.  

;;;;;;;;;;;;;;;;;;;;;;;;;;

 

진짜 손발 오글오글..

 

창문을 배경으로 찍었던 사진..

 

사실.. 누가 찍어준척 했지만..

 

타이머를 맞추고 창가로 뛰어들어 찍었던 사진..ㅠ_ㅠ..

 

 

미니홈피 허세글... 내가 연예인이였으면..

 

난 진짜 장근석 보다.. 훨씬 큰 이슈가 되고 놀림걸이 되었을듯 ㅋ ㅋ

 

 

뒤늦게라도 싸이를 닫아서 참 다행;;

 

 

미니홈피... ㅋ 이젠 솔직히 글 못올리겠음..ㅋ  

 

 

뭔가 글을 남기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도 한번 참고..

 

한번더 고민하고 ; ㅎㅎ   허세글이란 놀림 안받게 주의합시당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