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파주 헤이리 마을 소고기 맛집 전국목장연합

감성충만 감성만 2020. 7. 25. 22:25
728x90
반응형

 

임진각 평화공원에서 하루를 보내고 

 

돌아오는길에 

 

양이가 먹고 싶다고 하는 

 

소고기 식당을 찾아서 

 

파주 소고기 식당을 폭풍검색했다. 

 

 

결과로 내가 찾은 전국 목장연합. 

 

왠만한곳이 네비 맛집으로 나오던데, 

 

이곳은 나오지 않아서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결과적으로 맛도 좋고 깔끔하기도 하고 

나름 만족스러웠다. 

 

 

상차림 비용 어른 3천원 

 

소고기의 각 부위에 대한 설명도 잘 안내되어 있고 

진열도 깔끔하다. 

 

 

소고기 등급의 원뿔 이상 등급은 

마트에도 자주 나오지 않는데 

 

원뿔과 투뿔이 주를 이뤘다. 

 

 

도축일도 오늘이였다. 

 

 

 

 

아이를 대리고 

마음 편히 식사 할곳을

찾기란건 워낙 쉽지 않고 

 

사실 욕심이기도 하다. 

 

눈치가 보이기도 하고 

혹시라도 때를쓰면 정신이 없다보니, 

 

내가 뭘 먹는지도 모르면서 먹을때가 많다. 

 

어딜가도 늘 분식집에서 

라면에 김밥 먹는 속도와 비슷하게 

먹는것 같다. 

 

 

오늘도 어김없이 허겁지겁 ㅎ ㅎ

한팩씩 다 한번에 올려서 

후다닭 ~~ 먹었다 ㅎㅎ 

 

 

 

소고기 값만 대략 

10만원이 좀 안되게 나왔다. 

 

 

 

 

정말 바쁜곳이였다. 

 

처음 우리가 들어갈땐, 자리도 조금있었는데, 

 

 

사장님께서 금방 자리 다 찰거라도 자리부터 

잡으라고 안내해주셨었는데 

 

 

금방 많은 사람이 차고 

사장님도 어느덧 지쳐 보이셨다. 

 

계산하면서 너무 잘먹었다고 더~ 말씀드리고 싶었지만 ^^; ㅎㅎ 

 

다음에 가게 되면 그때 말씀드려야겠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