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대전명물 성심당 홍대명소 팅클유

감성충만 감성만 2015. 1. 6. 15:27
728x90
반응형

 

지난주 급하게 대전으로 출장을 가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니... 급하게라기보다는

 

급!!정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업무적인 장소에서는 대략 15분정도 밖에 있지 않았던것 같네요 ^^;ㅎ

 

 

 

대전역에서,

 

대전의 중심거리~

이곳까지 오는데, ... 도보로 10분정도???

 

근데,, 저희는 처음 가다 보니,  찬바람 쌩쌩부는 거리를

걸어서 도착했는데,

 

알고보니  지하쇼핑센터가  이곳까지

연결이 되어 있더라구요;;

 

 

다들 여기로 다니는데 ㅠ_ㅠ

 

우리만..... ㅠ 

 

어쩐지 길에 사람이 없다 했었네요;

 

 

 

ㅎㅎ 새해라고 위에 전광판이

 밝게 불이 들어왔는데,

 

깜깜한 밤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대낮처럼 밝더라구요 ㅎㅎ  

신기 신기

 

 

 

 

 

 

검색검색하다 알게된  대전의명소 

 

성심당!!! ㅎㅎ

 

 

 

 

 

오~ 반가운 마음도 잠시.. 정말 줄이 길더라구요..

 

무슨줄인지도 모르고.. 일단 줄서기 ㅋ ㅋ

 

 

 

 

의외로 줄은 금방 끝나더라구요

 

대략 10분정도 ? 기다린것 같아요 ㅎ ㅎ

 

기다림끝에 얻은 부추빵 ㅎ ㅎ

 

정말 맛있더라구요

 

 

 

 

성심당~

 

빵집이.. 이렇게 고급스러울수 있나?~

 

손님도 정말 많더라구요 ㅎ ㅎ

 

 

 

 

 

 

 

 

돌아오는 길은  부추빵과

 

튀김소보루와 함께 집으로 ^_^

 

 

 

 

이상 팔찌 만들기 팅클유 였습니다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