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홍대 놀거리명소 데이트코스

감성충만 감성만 2014. 10. 18. 22:16
728x90
반응형

홍대 데이트코스, 홍대놀거리명소 






홍대 팅클유 매장 위치 입니다 ^_^ 


홍대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도보로 대략 10분여정도 소요가됩니다 ^_^ 





아직 오픈이 진행중인 상태이지만~ 


오늘 하루동안에 정말 많은분들이 찾아주셨어요~~ ㅎㅎㅎㅎㅎㅎ


다소 외진곳일수 있는데, 


이색적이고 새롭고  뭔가를 만들고 가니 


재밌다고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 하루가 정말 즐겁게 지나가는것 같네요 ㅎㅎ





오늘 매장 앞에 벽화에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가시는것 같았는데,ㅎ 


찾아주신분들도 사진을 다 찍고 가셨는지 모르겠어요 ^^; 


워낙 정신없이 지나갔던 하루인지라 




홍대 놀거리  팅클유 




다양한 체인팔찌와 실매듭팔찌 가죽팔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완성품도 판매를 하구요~ 


만들기재료를 판매하기때문에 


저렴한 금액으로 팔찌를 직접 만들어 볼수 있는 재미도 있습니다. 


홍대 팔찌 만들기 카페 팅클유 







원석팔찌만들기는 가장 심플하면서도 인기가 많은 아이템입니다~


오늘 팬던트를 함께 끼워서 만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만드는 방법을 잘알고 있어서 직접 만든 분도 있으시구요. 




아무래도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가 많이 도와드렸던 하루였어요~ ㅎ 



신기해하시는 분들을 보니 


저도 예전에 팔찌만들기를 처음할때 신기해하며 보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로프팔찌 만들기는 난이도가 그렇게 높지 않아요~ 


하지만 색상을 혼합하거나 매듭 방법을 뭔가 특이하게 하는경우 


다소 어려울수도있습니다~





레고팔찌 만들기 재료입니다~~ 


팅클유 쇼핑몰에는 판매되지 않지만~ 


홍대 팅클유에서 판매되는 다른 캐릭터들도 많이있어요 ~


그리고 무엇보다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은 


신상을 더 빨리 만나볼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ㅎㅎ





커플이니셜 팔찌를 만드는 분들도 많았어요~ 


아무래도 난이도도 높지 않고 심플하고 예쁘게 착용할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_^ 



홍대 놀거리 팔찌만들기 카페 팅클유




지비츠 참을 끼워서 만들수 있는 고무참 팔찌도 있구요~ ~


오늘  일일이 사진을 찍어드림 좋겠다~~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ㅎㅎ 양해구하고 사진 촬영하는걸 잊어서;; 


완성품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ㅋ





오늘 스펀지밥 레고팔찌를 만들고 가셨던 커플 

다른 분들과 다르게 

팔찌 로프 매듭 방법을 정말 바로 잘 따라해주셔서 

쉽게 뚝딱 만들고 가셨어요 ㅎㅎ


매일 보는 팔찌이지만 

이렇게 커플로 함께 만들고 

착용하시니깐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고등학생 친구 두분이서 함께 

예쁜 원석 팔찌를 만드셨어요~


ㅎㅎ 정말 그 어느시간보다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얼떨결에 저희도 같이 갖을수 있었어요 ㅎㅎ


덕분에 많이 웃었어요 ㅎㅎ ㅎ 


제 생각이지만.. 


대체로 10대가 즐길수 있는 홍대 문화는 많지 않은듯한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왠지 저희가 10대분들에게 

아지트같은 곳이 될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번엔 로프 키엘팔찌로 도전을 !! 







10대 홍대 놀거리, 홍대 팔찌만들기 

홍대 데이트 코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