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홍대 레고팔찌 만들기카페

감성충만 감성만 2014. 10. 20. 16:59
728x90
반응형

 

홍대 레고팔찌 만들기 카페

 

팔찌만들기카페 팅클유입니다~~

 

 

 

아직 가오픈 상태라서

 

운영시간도 정해져있지 않은데...ㅎㅎ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더라구요..

 

 

원래 거래처에 있다가  다급하게

 

 악셀을 밟아서  매장에 도착했네요 ㅎ ㅎ

 

 

정말 놀랍게도 너무 많은 분들이

 

문앞에서 기다리고 계셨어요ㅠ_ㅠ 

 

너무도 죄송했던.. 마음..ㅠ

 

 

 

 

 

 

 

ㅎㅎ 로프팔찌 레고팔찌, 원석팔찌 이니셜팔찌,

 

매듭 팔찌 등등~~ 원하시는 팔찌를

만드실수 있어요~~

 

 

 

무엇보다 팔찌 재료를 구매해서 만들어 볼수 있다는 장점!!이 최고!!

 

 

 

 

 

 

여고생분들도 찾아와주셔서~ 예쁜팔찌를

만들어주셨어요ㅎㅎ

 

 

 

예쁜 커플도 오셔서~

 

서로 예쁜 레고팔찌를 만들었구요~

 

더 많은 분들이 있었고~

 

오늘도 찾아와서 만들어주시는 분이계신데~ ㅎㅎ

 

아무래도 사진촬영을 다하지는 못하고 있어요 ^^;

 

 

 

홍대 팔찌만들기 카페  팅클유입니다~~

 

많이들 놀러오세요~ ㅎㅎ

 

운영시간은  지도검색에 뜨는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

 

※가오픈상태에서 오신분들..앞에

우왕자왕 하는모습을 보였는데~

 

차차 프로의 느낌이 날수 있도록 열씸히 하는 팅클유가 되겠습니다 ㅎ ㅎ

 

홍대 팔찌만들기카페 팅클유 홍대레고팔찌

홍대 데이트코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