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연남동곱창집 별양꾼,팅클유회식

감성충만 감성만 2015. 4. 24. 13:52
728x90
반응형

 연남동 곱창집  / 별양꾼 / 오늘은 팔찌만들기 팅클유 회식

 

 

ㅎㅎ 하루를 끝내고!!

 

가장 기분이 좋은건 바로 회식!!

 

 

이 회식자리의 고민을 위해 아침 8시부터 눈뜨자마자부터..

 

어디가 맛집인가를 검색.. 또 검색을 했습니다..

 

 

ㅎㅎ 연남동에 저희 공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돌아 다녀서 그런지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모든 직원이 맛있게 먹을수 있어야하니..

 

책임도 막중하구요 ㅎ ㅎ

 

 

 

 

 

 

 

 

연남동 곱창집 별양꾼

 

 

 

 

그래서 선택한곳이 바로 

 

 

연남동 곱창집  별양꾼입니다~~

 

 

 

이름과 간판이 참귀엽죠~~

 

 

저희 팔찌만들기 팅클유도  대체로 노란색으로

 

컨셉이 잡혀있는데,  연남동 곱창집 별양꾼 간판도

 

노란색이여서 왠지 모를 반가움이 드네요 ㅎ ㅎ

 

 

별양꾼

 

 

 

 

젓가락이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에 감싸여 있어요~~

 

전... 왠지 식당을 갈때 청결도를 우선으로 보다보니,

 

이런점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

 

 

 

 

4명이 가서 무한리필에

 

사이다 2개 공기밥 4개 처음처럼 한개 주문해서

총 9만얼마인가.??  나왔어요

 

 

제가.. 블로그로 맛집을 검색하면서 가장 저의 시선을 머물게 한것이

 

바로 이 메뉴판입니다..

 

 

무한리필을 시켜야 하나..

아니면 세트 메뉴를 시켜야 하나... 어쩌나..

 

 

결국.. 어제 야간업무를 진행해서..너무 배고픈 마음에 

 

무한리필로 !! 변신 ㅎ ㅎ

 

 

 

 

 

 

 

소막창 과 양곱창의 효능~~

 

 

ㅎㅎ

 

솔직히 별로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전 그냥 그 ~ 기름이 뚝뚝 떨어지는 곱창이 ~~ 너무 맛있고 좋아요 ㅎ ㅎ

 

 

 

 

 

처음처럼.. .

 

그래 .. 늘 처음처럼..ㅎ ㅎ

 

 

연남동 곱창 맛집 ~ 찾아보시는분 별양꾼 한번 가보세요 ~ ㅎㅎ

 

무한리필을 몇번이나 할수 있을진 모르지만...

 

 

저흰 3번 했네요~~

 

 

 

 

 

 

 

반찬도 깔끔하고 좋아요~

 

 

 

 

 

연남동 곱창 대기중 !

 

 

 

 

화이아~~ 다른 곱창집에서 보지못한 불쇼가

 

연남동곱창집 별양꾼에서 진행이 되고 있네요~ ㅎ

 

신기한건 처음에 해주시고  그다음 리필할때는

 

따로 불을 내주신 않으시더라구요

 

 

 

 

머였더라..염통?ㅎ  ㅎ

 

가장~ 먼저 먹게 되는 염통입니다~~   맛있엉~~ ㅎ ㅎ

 

 

다음에 부추곱창도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곱창이 참..진리...

 

 

 

 

 

연남동 오시면~~  팔찌만들기  팅클유 오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