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홍대 커플팔찌만들기 데이트장소 팅클유

감성충만 감성만 2015. 8. 14. 11:02
728x90
반응형

홍대 커플팔찌만들기데이트 장소

 

 

 

팅클유

 

 

이제 벌써.. 8월중순이네요..ㅋ 

 

언제 여름오냐.. 하면서 여름노래로 포스팅한게..

 

지난주 였던것 같은데..

 

시간이 엄청 빠르네요; ㅋ

 

 

예전에 인터넷 기사를 보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지 않을수록

 

시간이 빠르다고 느낀다고 하는.. 조사결과를 봤던

기억이 나네요ㅎ ㅎ

 

 

시간이 빨리간다고 느껴지는게 좋기도 하면서

 

뭔가 아쉬운 생각이 많이 들기도 하고 그러네요.

 

 

 

굳이 여름이 아니더라도  작년을 생각해보면

 

커플팔찌를 만들러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이번 여름방학이 끝나고 나면 

 

신상품과 새로운 디자인을 더욱 더 준비해봐야겠어요.

 

 

 

 

 

데이트도   밥먹고 영화보고

 

늘 갔던 코스 또가고~~

 

물론~ 뭐 함께 있는것 만으로도 좋을수는 있겠다만,

 

이렇게 커플팔찌를 만들어보고,

 

팔찌만드는 방법도  배워보고 하면

 

재미있는 시간이 될수 있을것 같아요 ^^

 

홍대 커플팔찌만들기 데이트 장소 팅클유에서는

 

원하는 디자인의 팔찌를 고르고,

 

재료를 구매한다음에 

 

팔찌만들기 방법을 안내받아서

 

직접 팔찌를 만들어 볼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고르다보면,

 

서로의 취향도 알게 되고

 

색상도 고르게 되고 재미있게 즐길수 있어요~~

 

단~~!!  내가 생각해볼때의 내가..

 

좀.. 디자인을 고르기에 자신이 없다.??

 

하시는 분은..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를 위해서

 

꼭!  어느정도 디자인을 골라보거나

 

서로 사진으로 미리 보면서  골라보고

 

방문하시면 

 

 

혹시나.... 고르다가 싸우는 일을

 

미연에 방지할수 있습니다 ^^

 

 

 

 

요즘에  뉴스에서도

 

셀프 디자인이라고 해서 많이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짜여져있는 디자인 보다는

 

내가 원하는 색상을 넣어보고

 

만들어 보면 더욱  팔찌만들기 데이트가

 

재미있게 느껴지겠죠~?~~?~?

 

 

 

 

 

 

 

팅클유 팔찌만들기 가격은

 

평균 한개 만드는데  1~2만원 정도 입니다~~

 

그런데, 재료를 판매하는 만큼 어떻게 고르느냐에 따라

 

차이가 많이 생길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구요 ^_^

 

 

 

 

 

 

홍대 커플팔찌만들기  팅클유를 방문하기전에는

 

꼭! 팅클유 검색후에  이용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해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