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커플팔찌만들기 홍대 팅클유

감성충만 감성만 2015. 7. 9. 13: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대커플팔찌만들기 데이트 장소

 

 팅클유입니다 ^^

 

 

정말...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 ㅎ ㅎ

 

포스팅이 매번 일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며칠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포스팅을 안하다보니..

 

하고싶은말이 많아서인지.. 이제는 꿈속에서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딱히.. 뭐 심도한 포스팅을 하는것은 아니지만..

 

타자를 치면서 뭔가 희열을 느끼고 있었던것 같네요 ㅋ ㅋ

 

 

그간에 손님들이 예쁘게 만든 팔찌사진을

찍지 못하고  정신없이 팔찌를 만들다가

 

이제는 슬슬 사진도 다시찍어보고

포스팅도 다시하고 있네요 ㅎ ㅎ

 

 

 

ㅎㅎ 저희도 손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고~

그런 마음이 큰데..ㅎㅎ

 

요즘 방학을 해서 인지 대기도 종종 발생이 되고..

종종 화를 내며 보채는 분도 있고 하다보니 ㅠ_ㅠ 

 

서둘러서 제작을 안내드리고 하는경우가

 많이 생기게 되었네요ㅠ 

 

 

아무래도 홍대 연남동 이곳저곳 둘러볼

 

데이트코스가 많은 탓에 

 

일정을 계획하고 방문해주셔서이겠죠??

 

 

 

 

 

 

ㅎㅎ 저희가 다소 바쁘더라고 기다려도 주시고~

팔찌만들기 방법을 재미있게 들어주시고

참여해주시는 분들을 보면~

 

저희도 힘이 불끈!!! ㅎ ㅎ

 

 

 

기분좋게 팔찌를 만드시는 분들을 보면~

저희도 절로 사진을 부탁드리게 되더라구요 ㅎ ㅎ

 

 

 

 

기쁜 마음으로 만드는 팔찌는~

 

늘 이렇게 예쁠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ㅎ ㅎ

 

 

 

 

 ㅎㅎ 저희는 착한가게가 아닙니다 !

착한 손님이 만들어주신 착한가게입니다~ ^^

 

요즘 착한 손님들이 많이 오신다는 증거가 되겠죠~?ㅎㅎ

 

 

 

 

 

 

저희가 sns에 올리는 사진들은 

손님들이 퍼가기도 하시기도 하고

 

인스타그램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보정이 되어

 

쉽게 쉽게 보정작업을 거칠수 있지만

 

블로그는 따로.. 시간투자를 해야 되는 부분도 있고.

 

 

보정없이도 예쁘게 완성이 되기 때문에,

 

아무래도 보정없이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되는것 같아요 ^^

 

 

 

 

홍대 데이트 코스 팅클유

 

방문하시기전에~

 

위치검색을 미리해주신후에 

 

방문주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특히!!

방문전에  어떤 디자인을 만들지

 

저희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있는 사진들을보고

 

미리 정하고 방문하시면 만들기과정이

 

훨씬 수월하게 느껴지실수 있어요~~

 

 

 

 

 

 

 

디자인을 고르는 과정에서 지쳐..

종종 싸우는 커플을 본적도 ㅠ_ㅠ

 

 

아무래도 이제는 날씨가 더 더워지고

불쾌지수가 높아져서 인지...ㅠㅠ

 

 

 

 

 

 

ㅎㅎ꽃무늬와 함께  팔찌가 샤방샤방한 느낌이 드네요~~

너무 예쁜 선택을 해주셨어요 ㅎ ㅎ

 

 

 

각인이 가능한 서지컬스틸은 물에 닿아도 변색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알러지 반응 또한 없구요ㅎㅎ

 

오히려 금,은에 알러지 반응이 있어도

 

서지컬스틸은 반응이 없다고 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커플팔찌만들기!!

 

만들어진 팔찌 사는거 재미없지않나요?ㅎㅎ 

 

직접 서로의 팔찌를 만들어주는것이 얼마나 재미있는 일이 될지~~

 

 

홍대 팅클유에 오셔서 체험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