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홍대옥루몽 1년전 추억의사진

감성충만 감성만 2015. 6. 13. 12:49
728x90
반응형

 홍대 옥루몽

 

홍대 경성 팥집

 

 

작년 7~8월 이였던것 같은데..ㅎㅎ

 

영수증은 따로 안갖고 있어서 기억이 나지는 않네요.

 

 

포스팅을 하긴 해야 하는데.

 

딱히 어디 갔다온데도 없고

 

뭐 맛있게 먹은것도 없고.. 해서

 

옛날에 카카오톡 옮겨논 사진들 보다가 ㅎ ㅎ

 

 

옥루몽사진이 있어서 이걸가지고

 

꾸역꾸역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우선 홍대 옥루몽 위치는요?

 

 

 

 

 

 

상당히 키가큰 아저씨가 계셨었네요.ㅎ

 

이때 줄을 선게 대략 30분정도 대기를 했던것 같은데

 

햇빝이 바로 아래로 찌다보니 많이 더운상태에서

기다렸던것 같아요 ^^;

 

다른사람이 먹은건 꼭 먹어야 한다는 일념하나로

 

 

 

 

한참의 대기끝에

받았던!! 옥루몽!! 

버져~ ㅎㅎ

 

팥빙수는 금방 나왔던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