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명지대 토스트와 주먹밥

감성충만 감성만 2015. 6. 10. 13:44
728x90
반응형

 

명지대에 위치한 토스트와 주먹밥 입니다~

 

사실은 그 밑에 봉구스 밥버거까지 걸어 내려갔었는데,

 

봉구스 밥버거가 오픈전이라고 하셔서..ㅎㅎ

 

토스트와 주먹밥으로 갔습니다~~

 

 

사실 봉구스 밥버거 얘기만들어봐서

한번먹어보고 싶어서 가봤는데 ^^;;

 

11시반 인가? 오픈이라고해서..

 

앞으로 제가 가기는 어려울듯 해요ㅠ_ㅠ

 

 

 

 

ㅎㅎ 그래도 토스트와 주먹밥이라는 맛집을 알게 되서

정말 기쁘네요 ㅎ ㅎ

 

 

보면 미리내라는 표시들이 많이 보이는데

 

다른분이 미리내주셨습니다~

 

이런의미로 활동하는 기부단체 인것 같더라구요 ㅎ

 

정말 발상이 너무 대단한것 같아요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정말 저렴한 금액 구성들~~

 

 

하지만! 맛은 정말 맛있어요 !  !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먹는것보다! 훨씬~

 

정말 집에서 먹는것 같은 맛이나요 ㅎㅎ 

 

 

 

 

 

저는 토스트도 워낙 좋아하는 지라

 

주먹밥도 주문하고 토스트도 같이 주문했어요 ㅎ ㅎ

 

 

 

사장님께서 여러가지 사회활동을 많이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정말 대단하세요 ㅎㅎ

 

 

앞으로~~ 자주 갈것 같아요!!

 

토스트와 주먹밥 덕분에~~ 오늘

 

든든하게 ~ 하루를 시작했어요 ㅎ ㅎ

 

 

 

 

자! 그럼 저는 팔찌만들러~~ ㅎㅎ

 

 

홍대 연남동 팔찌만들기 데이트 코스 

 

팅클유입니다 ^ ^

 

 

★아래사진들의 팔찌들은 모두 손님들이 직접 만들어주시는

 

팔찌에요 ~ ^0^

 

지금 보시는 여러분도 ` 다 하실수 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