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코드팔찌

파라코드팔찌 바로 이거야?!

감성충만 감성만 2014. 3. 31. 20:06
728x90
반응형

 

 

파라코드팔찌!!

인기 또 인기인 이 파라코드팔찌! !

 

 

파라코드팔찌 유행이 정말 식을줄 모르네요~ ㅎ

 

사실 작년에는 가을이 끝나가면서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파라코드팔찌 착용을 많이 했었는데,

 

크게 이슈화 되지 않아서 인지 그렇게 인기가 없었는데.

 

아직 봄인데도 파라코드팔찌가

 

올해에는 정말 인기가 대단해요!!!

 

 

 

 

 

파라코드팔찌를 검색해보면~ 주루룩 연관검색어가 나오는데

 

전에는 연관검색어가 그렇게 많지 않았었거든요~

 

근데이젠 파라코드팔찌에 대한 연관검색어가 엄청 많아요~

 

그만큼 인기라는 사실~ ㅋㅋㅋ

 

 

 

 

 

 

저는 한번 파라코드팔찌의 색감을 활용해서

 

월드컵 분위기를 연출해봤어요~

 

브라질과 한국컨셉으로 만들어봤는데 어떤가요? ㅎㅎ

 

 

 

워웡워워~~!! 한국!! ㅎㅎ

 

월드컵 오기전에 언능 사서 만들어 보세요 ㅎ

 

 

 

 

그리고 또 준비하는 컨셉은

 

대체로 팔찌를 신발 색상에 맞추면

 

예쁘게 전체적인 코디가 완성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곧 준비를 할건

 

신발과 깔맞춤을 하는 파라코드팔찌를 만들어볼

 

계획이에요~ ㅎ ㅎ

 

 

 

 

 

 

 

 

저는 파라코드팔찌를

 

밀리터리 매니아의 전유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최대한 개성있는 패션 아이템이 될수 있도록~

 

다양하고 참신한 디자인을 준비해볼 생각입니다~~ ㅎ ㅎ

 

 

파라코드팔찌가 커플팔찌로도 인기가 좋으니~!!

 

많이 도전해보세요~ ㅎㅎ

 

지금보신 팔찌들은 

 

팅클유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