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코드팔찌

닥터이방인 팔찌 스네이크매듭팔찌??

감성충만 감성만 2014. 5. 5. 23:04
728x90
반응형

 

오늘 닥터 이방인 드라마가 시작한 날이에요~~

 

지금 한참 드라마가 진행중인데.. ..

 

이종혁 주연의 드라마네요

 

이번에 닥터이방인 팔찌를 보게되서 급!! 포스팅!!

 

원래 드라마를 잘 찾아보지는 않는데.. .

 

왠지 이번에도.. 상속자들 만큼이나 빠져서 보게 되지 않으려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

 

왠지 김상중씨가 나오는 드라마 치고 재미없는 드라마는 없던것 같아요..

 

 

닥터 이방인!! 왠지 

 

집착해서 볼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나름 닥터이방인 팔찌와 비슷한 매듭이 아닌가 싶은??

 

스네이크파라코드팔찌

 

피쉬매듭 파라코드팔찌라고도 하구요

 

제생각에는 닥터이방인 팔찌랑 비슷한것 같은데..

 

 

 

닥터이방인 한부분을 캡쳐 하고싶은데..

 

저작권이 하두 난리니...

 

안타깝네요;;

 

 

진짜 외과의사가 매듭하는 방법을 찾아서 하고 싶은데

나오질 않네요 ^^;;

 

 

닥터이방인이.. 포스팅하다보니 끝;; ㅋ

 

 

내일한번더 ~~ 봐야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