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종로데이트, 북촌도 예쁘지만 서촌한옥마을로 가보세요~

감성충만 감성만 2013. 9. 30. 17: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ㅎ ㅎ

종로데이트 제목을 보고 종로에

 

피아노거리에 있는 번화가를 생각하는 분이

많으셨을것 같아요 ㅎ ㅎ

 

음.. 사실 사람많은 종로, 강남, 홍대, 신촌 뭐  사람많고

술마실때 많고 좋은점도 물론 많이 있지만

 

.. 왠지 일요일 점심때 데이트 하고 싶을땐

 

조용하고 뭔가 힐링이 되고 하는 장소를 찾아보는게 좋겠죠??ㅎ ㅎ

 

 

인사동이나 쌈지길 북촌 한옥마을이 아무래도

언론의 영향이 있어서인지 

 

사람들의 발길이 많이 닿고 있는곳인데요 

 

 

저는 한번 서촌 한옥마을로 가봤어요~ ㅎ

 

서촌은 옛날부터 북촌에 비해

 

서민층이 거주를 하는 곳이였다고 해요 ...

 

음지금으로 보면 강남과 강북의 차이..???

 

ㅎㅎ 저도 전문가한테 들은 얘기는 아니니

 

그냥 친구한테 듣는다고 생각하고

반만 믿어 주세요 ㅎ ㅎ

 

 

 

 

 

 

 

 

서촌한옥마을 올라가는곳 중간중간 예쁜 상가들이 많았는데..

전.. 사실 사진찍는 중이 내 여행에 방해가 된다고 생각해서 사진을 잘찍질 않아요..

 

누가 따라다니면서 찍어줬음.. 좋겠다 .. 하는 생각은 있지만..ㅎㅎ 

 

나중에 정말 남는건 사진뿐이라는 말은 맞는것 같아요.. 근데

 

남기기위해서.. 즐기는게 방해를 받는다면..난 남기지 않을테다 1! ㅎ ㅎ

 

 

ㅎ 지나는길에.. 대오서점??? ㅎㅎ

아시는분 있으실까요??ㅎ ㅎ

 

드라마 상어에 나왔던 곳이에요~ ㅎ ㅎ

 

서촌한옥마을 오르는길에도 드라마 촬영을 많이 하구 있더라구요

 

이준기가 나오는 드라마라던데.. ㅎㅎ 안봐서 모르겠네요 

 

 

 

원래 사진을 안찍고 그냥 갈 계획이였는데

다른 할머니들이 유명한 할머니니깐

 

들어가서 사진찍으라고 떠미셔서..;ㅎ ㅎ

 

얼떨결에 들어왔는데.. 귀여운 할머니 등장!! ㅎ ㅎ

저랑 같이 찍은 사진도 있지만.. pass..

 

혹.. 귀찮아하시지 않을까..

사람들이 많이 드나 들어서 번거로워 하지않으실까 했는뎁..

 

ㅎㅎ 상당히 반겨주시더라구요

다들 인사한번 드리러 가세요 ~~~

 

 

여기는 그.. 블로그에 인테리어한 공간들을 올려서

인기 있으신 분의 작업실이라던데..

전 잘모르겠어요 ㅠ_ㅠ ..

저랑 같이간 팅클유 사장님은 미대생이라 그런지..

정말 상당히 즐기시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어떤 분이 딸을 위해 지어준 공간이라고 합니다.

 

박노수 화백의 자택이라고 하는데요,

 

이분이 한국화 부분 1세대라고 하시던데..

 

저는 잘모르겠네요

 

 

박노수 확백의 자택에서 애기들이 계속 계곡가자 계곡가자 하는데..

무슨말인지 몰랐는데..  쭉올라가보니..

 

 

 

ㅎㅎ 정말 계곡이 있더라구요 ㅎ ㅎ

정말 시원해요.. 서울에 이런곳이 있나 싶을정도로 ㅎ ㅎ

내려오는 길에 돈까스 덥밥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 ㅎ ㅎ ㅎ

포스팅 하다보니 또 돈까스덥밥 맛이 그립네요~

 

커플끼리 데이트 어디루 가실지 ..?? 고민들 하시죠?ㅎ? ㅎ

 

다들 가는데 가지 말고.. 서촌한옥마을 한번 가보세요~~ ㅎ ㅎ

 

예쁜볼걸이들이 상당히 많답니다~ ㅎ ㅎ

 

 

 

데이트 하기전에!!! 커플팔찌 하나 추천드려요~ ㅎㅎ

매듭 종류도 많이 있으니 ~ 보구 가시구요 ~ ㅎㅎ

 

팅클유  www.tingklu.co.kr

 

 

 

서촌한옥마을, 커플데이트, 커플팔찌, 커플여행, 종로데이트, 서울데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