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긴연휴가 너무좋았던..그만큼 후유증이 크네요 ㅋ

감성충만 감성만 2013. 9. 24. 10:46
728x90
반응형

 그간 제 핸드폰에 모여 놨던 사진들을 한번에 푸네요 ㅋ ㅋ

 

사실... 뭐 할때 사진찍고 이러는걸 싫어하는터라...

 

왠지 막 놀다가 아! 사진찍어야지 뭐 이러다보면

 

노는게 중심이 되는게 아니라 사진찍는 중심이 되어서

 

이게 내가 노는건지.. 뭔지 몰라서... 일부러 안찍기도 해요 ㅋ ㅋ

 

 

그런거 보면.. 재밌는 순간을 동영상으로 촬영하고 이런 거 보면  

 

신기한것 같음.. 어떻게 그런걸 포착해내는지.. ㅎ 

 

 

 

 

 

 

이번 명절에 시골 내려가서 찍은 멍멍이에요 ㅎ ㅎ

ㅎㅎ 어제 분명 저녁늦게 똥을 치워줬는데...

아침이 되니.. 저렇게 난리를 쳐놨네요 ㅋ ㅋ 

 

물고기를 좋아할까 싶어서 잡아줬는뎁...ㅎ ㅎ

역시 생식은 꺼리는듯..ㅋ ㅋ  요리해서 꺼내줘야 먹겠죠..ㅎ 

무튼... 와서 관심있게 볼만도 한데.. 안움직이더라구요; 같이 놀땐 몰랐는데

사직찍고 보니.. 뭔가 우울해 웃는게 웃는게 아닌것 같애..ㅎ

 

 

 

똥치워주고 사진찍어주니.. 이러고 있음 ㅋ ㅋ ㅋ

같이 놀땐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 이녀석... 웃고 있음...;;;

 

ㅋㅋㅋㅋ 귀여웡 ㅇㅎ ㅎ

 

 

 

 

 

이건 성산동에 있는 횟집.. 정말..

매번 느끼는거지만.. 홍대에 맛집??? 유명한맛집?? 줄서서 먹는 맛집???

흠... 뭐 그렇게 대단한 맛이라는 생각든적이 없고.. 솔직히 바빠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북적대기만하고.. 불친절한 부분도 있고 한데..

 

성산동까지만 나와도 정말 맛있는 맛집이 많아요.

서울에도 이런식당이 있고 이런가격이 되?? 할정도로..

 

물론..ㅎㅎ 사람많고 한걸 즐기는 분이시라면  홍대주요거리가 좋겠죠??ㅎ ㅎ

내가.. 늙어가나부다.. ㅎ ㅎ

 

 

 

막찍은 에피소드 3번째 ㅎ ㅎ 이건 동대문 시장 가는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ㅎ ㅎ

이땐.. 그래도 좀 날두 덥고 그랬는데.. 갑자기..가을이 왔네요..

가을도 좋긴 한데.. 전.. 워터파크때문에 아직도.. 여름에 대한 향수가남아 있네요..

 

워터파크 너무좋아.. 신세계..

 

 

ㅎㅎ그리고 동대문시장에서 보면  배고프면 나가서 식당 찾으시는분들있으신데,,,

사실 동대문 주변에 뭐 먹을만한대가 없잖아요. 콩나물밥..?? 이런게 유명한것 같던데.

전 콩나물을 안좋아하는지라..ㅎ; 그냥 매번 그냥 돌아오곤했는데.. 6층에 식당이 준비되어있어욯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뷔페 식이라 푸짐하게 먹을수있어요 ㅎ ㅎ

강추!!! !

 

 

 

 

ㅎㅎ 혹시 팔찌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다면..

 

팔찌 1위 쇼핑몰 !!

 

www.tingklu.co.kr 

 

팔찌쇼핑몰로 와주세요~~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