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단체 만들기재료 교육용재료 수련원/복지관/교회/학교축제추천!

감성충만 감성만 2015. 3. 27. 17:20
728x90
반응형

 단체교육용 만들기재료  학교 축제 창업아이템 대학교 축제 창업아이템

 

 

 

안녕하세요 팅클유입니다 ^^

 

지금쯤..이면  오티가 다 끝나고 있나요~?~?

 

ㅎㅎ 졸업한지가 좀 되었다보니... 

 

그러고보면 대학교를 다닐때가 정말 즐거웠던 때가 아닌가 싶네요ㅎㅎ

 

그땐 천원이천원 모아서  후라이드 한마리 시켜 먹고 그랬었는데..ㅎㅎ

 

 

자!! 이제 소개 해드리는  만들기 재료들은

 

학교나 교회 / 복지관  / 수련원 등등~~

 

각 단체에서 주문량이 많은 드림캐쳐 만들기 재료와

 

팔찌 만들기 재료들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도.. 사실 뭘 만들거나 하는 재주는 없지만..

 

처음시작할때 하나둘 해보는데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

 

 

뭐랄까 하다보면  정신을 놓고 만들게 되는 그런게 있는것 같아요~

 

 

대부분들 그런 경험 있으시지 않나요~?~?

 

나 이런거 정말 못해.. 하기 싫어!

 

그러다가 막상 하다보면 괜한 승부욕도 생기고

 

뭔가... 무념 무상에 빠지게 되는 그런..ㅎㅎ

 

 

가끔 단순작업이 우리 뇌에 필요한 시간이 있을수 있어요~

 

 

그리고 단체 교육용 만들기 재료를 찾는 이유는

 

뭔가 교육을 받는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었다

 

뭔가가 남게 되는 보람찬 시간이 었다 하는 

 

뿌듯함을 주기 위해서 ~

 

또는  내부집단의 단결력을 더욱 키우고자

 

친밀감을 키우고자 하는 수단이 될수도 있죠~ㅎ ㅎ

 

 

 

요즘에는 유치원이나 학교에서도 단체  주문이 많아 지고 있어요~

아무래도 두뇌활동에 있어서 손을 쓰고 뭔가를 만드는것이

 

좋은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만들기 재료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것 같아요~

 

 

 

 

 

 

팅클유에서 판매되는 드림캐쳐 재료 와 팔찌입니다~ ~

 

만들기 난이도는 조금있지만 요즘들어  유치원/초등학교에서도

 

선생님들의 지도하에  재밌게 만들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보면 주로 대학생들은

 

학교 축제때에  팔찌만들기 재료를 구매한다음에 

 

팔찌를 제작해서  판매를 하는 목적으로 구매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대학교 축제때.. 탈을 쓰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일을 해봤는데..ㅎㅎ  ㅎ

 

 

폴라로이드 필름값이 비싸고..

필름값만 받고 팔아도.. 비싸더라구요 ㅋ ㅋ ...

 

그냥.. 즐기는걸로 됐다고 하고 넘어가긴 했지만..ㅎ

 

 

 

만약 내가 미리 팔찌 만들기재료 에대한 정보가 있었다면..

 

참 좋아겠다 생각이 드네요 ㅎ ㅎ

 

 

 

 

 

 

곧  꽃놀이의 계절도 오고

 

여름이면 시원하게 팔찌를 차줘야~~

 

여름코디를 완성하기 좋겠죠~

 

정말 여름에는... 옷입기가 참 어려운 계절이에요.ㅎ.ㅎ

 

몸매가 되지 않는다면.. 참 비참한 코디가 될수 있는..

 

 

 

 

 

 

여름철 코디에 

 

팔찌는 어찌보면 빠질수 없는 아이템인것 같아요~ ~

 

내 코디센스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예쁜 팔찌 하나 준비필수 !!

 

 

 

 

 

 

다 똑같은 커플룩 

 

브랜드 로고가 크게 찍혀있는 커플티셔츠.. 물론

 

예쁘기도 하지만~ 뭔가 제주도 신혼여행 온 커플 같은 느낌이 들수 있겠죠~?

 

전체적인 커플코디의 느낌을 주고 커플팔찌로 딱!

 

마무리한다면 금상첨화 겠죠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