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블로그포스팅 정말 쉬운일이아니죠?

감성충만 감성만 2015. 4. 23. 11:54
728x90
반응형

 블로그마케팅 ?

 

블로그포스팅??

 

예전에는 아줌마들이 하는거고,

뭐 맛집같은데 공짜로 가서 먹을수 있고 해서.

 

시간 많은 사람들이 하는일

 

하면서 블로거를 농락하는 경우도 많았죠?ㅎ

 

 

전 블로그를 처음시작한게 2010년도 쯤?? 부터인것 같아요 ㅎ

 

ㅎㅎ 뭐 취미삼아 시작한건 아니고 

 

영업적인 부분때문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었어요 ㅎ ㅎ

 

 

지금처럼 블로그지수에 대한 규제도 덜했고,

그냥 열심히 하면  열심히 하는 만큼 보상을 받을수 있게 되다보니

 

늘 포스팅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물론.. 지금은 블로그지수에 대해 지속적으로 업뎃이 되고 있고,

 

검색 로봇의 명칭도 바뀌어 가면서  최대한 그 로직에  맞춰서

 

블로그를 키워 가는 분들이 많으시구요~

 

 

제가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을때만해도,

 

블로그를 돈주고 팔거나 하는일이 어찌보면 생소한 일이였고,

 

지식인에 주로 돈이나 힘을 보태는 일이 많았었죠 

 

 

 

지금블로그 로직을 보면..

 

정말 시간투자를 해서 포스팅을 해야 하고

 

가독성이 있는 글을 준비해야 하고..

 

 

블로그 운영팁이다 하면서 나오지만..

실질적으로는 정말 시간 투자해서

 

하나의 작가 개념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해야 할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인것 같아요

 

 

 (어제먹은... 비빔국수..)  뭐라도 올려야지 싶어가지고 .. ㅎㅎ

 

 

 

저는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이렇게 막포스팅을 즐겨서 합니다 ㅎ ㅎ

 

 

그래도 티스토리를 알게 되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게 그나마 다행... ...

 

이었는데.... 이것도 정말  불과 2~3년전 얘기고 이젠.. 티스토리가..

 

 

키우는게 네이버 블로그 못지 않게 쉽지 않네요 ㅋ

 

 

원래.. 비빔국수 먹을떄 치킨도 있었고,,,

 

 

 

 

 

우리베리... 산책하면서 연남동 공원 찍어야지했는데..

 

방구석에 있는 사진만 찍고;;;

 

 

오늘 아침에 잠깐 안녕하세요를 봤는데..

 

안녕하세요 일중독남편??

 

그편을 봤는데...

 

블로그 맛집 다니면서블로그 주제를 모으신다고 해서..

 

혹시 하고 검색을 해봤는데,

 

 

블로그 정말 열심히

 

잘~~~ 하시더라구요  정말..  블로그가 직업이 아니신데도..

 

 

그렇게 깔끔하게 포스팅 할수 있나??

신기할정도였어요..

 

 

하나하나 움직일때마다

 

뭐하나하나 할때 마다 사진을 찍는다는게 정말 보통일이 아니거든요..

 

 

 

저는.. 그 경지에 다다르기에는 어려울듯 ;;ㅎ ㅎ

 

ㅎㅎ 블로그포스팅~~

 

그래도 생계를 목적으로.. 저처럼 끌고 가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모두 파이팅 하세요 !!!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