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블로그순위확인하는방법 빅키워드

감성충만 감성만 2015. 5. 26. 13:13
728x90
반응형

블로그순위확인하는 방법   빅키워드

 

 

기왕 열씸히 키우는 블로그

 

순위도 높다면 좋겠죠~?~?

 

저는 블로그순위를 매번 빅키워드로

 

확인하고 있습니다ㅎ ㅎ

 

 

어느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인지는 모르지만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인것 같아요 ㅎㅎ

 

 

 

 

매일 월요일이면 저는

 

블로그순위를 확인하는데요.

 

 

이게 보름에 한번 단위로 업데이트가 되나보네요?

 

지난주 월요일에 순위변동이 없어서..

 

왜 업뎃이 안되지 하고 기다렸는데,

 

 

어제 드디어!! 순위업뎃!! ㅋ ㅋ

 

 

 

우선 저는 주력으로 네이버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일단.. 네이버나 티스토리나

 

둘다 하루에 한개씩 꾸준히 포스팅~!

 

 

포스팅 질은.. 지금 보시는것정도..??

 

수준을 유지해서 

 

누구하나 더주고 덜주고 없이 똑같이 진행!!

 

 

 

 

 

네이버 블로그는 

 

한참 순위가 아래였다보니..

 

점점 오르는가보다 했는데..

 

 

이번주에 급락해버렸네요? ㅋ ㅋ

 

 

아무래도.. 포스팅의 질을

 

꼼꼼하게 보는것 같아요..

 

 

무튼.. 오늘을 기점으로 

네이버 블로그는.. 

정보나 개인적인 사견을 배재한채로 

 

포스팅 해야겠다 결심했습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티스토리 블로그

 

단점이라면..  일단

네이버안에서 블로그탭에서만

검색이 되는점..

 

즉?  이미지 , 동영상등에는

노출이 되지 않음.

 

또한 네이버에 비해서 접속경로가

다양하지 않으며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지 않음.

 

 

하지만!! 

 

제가 티스토리를 선호하는 이유는

 

 포스팅 질에 따른 품질저하나

 

블라인드등에 대한 사항이

 

네이버에 비해 꼼꼼하지 않은것 같음!!

 

 

이런 부분으로 볼때 

 

자기 성향에 따른 블로그매체 선택이

 

중요한것 같음 ^-^

 

 

 

ㅎㅎ 블로그 해보고 싶으신분들!~

 

너무 욕심내지 마시고~

굳이 네이버 블로그를 고집하지는 마세요 ㅎ

 

 

 

 

무튼! 제 블로그는 이젠 상위 1%입니다 ㅎ ㅎ

 

그런데 보면 상위1% 의 범주가 워낙 크다보니,

 

상위1%안에서도 더 오를수 있도록

 

준비를 많이 해야겠어요.

 

 

블로그순위확인하는 방법!!

 

친절한 빅키워드로 확인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