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코드팔찌

레고호환팔찌 파라코드팔찌

감성충만 감성만 2014. 9. 24. 13:02
728x90
반응형

요즘 제 블로그가 통 말을 듣지를 않네요 ㅎㅎ ; 


홍보용 블로그이긴 하지만.. 그래도 ㅠ_ㅠ  

.... 다른 홍보블로그들은 잘만 운영되고 있는데,,, 



내 블로그는 상위노출을포기한것인가.?????



예전에.. 블로그 방문자수가 많이 줄어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삭제 해버렸던... 내 10년이 넘은 블로그가... 급.. 


그리워지는 순간 ㅠ_ㅠ  그냥 그 거 잘 일으켜 새워볼껄.. 






저는 레고 팔찌 만들기 재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레고 팔찌 완성품을 판매하는 분들도 있긴 하지만. 



재료의 장점은 저렴하기도 한 부분과


팔찌든 뭐든 직접만들기재료를 이용해서 직접 만들면 


그만큼 재미있는 일이 없을것 같아요. 



조만간 홍대이색데이트 장소로 


팔찌 만들기 공방도 오픈할 예정이에요 ~


대략 보름정도 소요될것 같네요 ㅎㅎ 







레고팔찌 만들기 재료는 팅클유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