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코드팔찌

레고팔찌재료 스폰지밥&어벤져스

감성충만 감성만 2014. 8. 10. 23:48
728x90
반응형


드디어 스폰지밥 레고팔찌!!! 


준비 완료!! 





출정 준비를 끝낸 우리의 스폰지밥 팔찌들이에요 !! 



모든 팔찌들은 재료로 판매가되요~~ 



재료로 가기 때문에  



레고팔찌의 완성은 직접 해주셔야 해요 ^^ 








ㅎㅎ 귀여운 색감~ 


이름은..아직;;ㅋ ㅋ  


팅클유 홈페이지에 올리기전에 한번 봐야겠네요~ 


급한 마음에 또 포스팅 질로~ 먼저 스타트 ㅎ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팔찌 ㅎ 





얘도 스폰지밥 팔찌인가??


예도 스폰지 레고가 맞나?? 했지만.. 


반적으로 이녀석이 인기짱 ㅋ 





개성있는 케릭터들이 참많아요~ 


어쩌면 어벤저스보다 인기를 끄는게 아닐까 싶네요 ㅎ 



스폰지밥 레고팔찌 






ㅎㅎ 방향을 다들 못잡고 누워있네요 ㅋ ㅋ 


스폰지밥 레고팔찌재료들은 팅클유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검색창에 팅클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