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코드팔찌

레고호환팔찌 만들기 이색꿀잼♪

감성충만 감성만 2014. 10. 8. 15:19
728x90
반응형



레고팔찌 만들기     





요즘 정신없이 뜨고 있는 레고 팔찌 !!


이 분위기는  겨울이 되도 ~ 쭉갈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 ㅎ 


남녀노소 불문!!   그저 예쁘다는 감탄사가 쭉쭉~~ 나오고 있는 레고 팔찌!! 



그중 단연 인기가 있는 캐릭터는 !! 바로 아이언맨!! 



이 아이언맨 레고팔찌 캐릭터가  울버린 캐릭터와 기싸움을 하네요~ ㅎ 



지금 보시는 팔찌들은 팅클유에 판매될 예정의 팔찌들 입니다~~ 


대략 10월 13일정도에 판매가 개시될것 같아요~ ㅎ 



늘그래왔지만 


아이언맨 캐릭터의 경우 워낙 인기가 많기때문에 


이또한 조기 품절의 가능성이 있다는점을!!! 


염두해두어야 하겠어요~ 







팔찌만들기 재료로 나와서의 장점은 !! 



직접 내가 팔찌를 만들어 볼수 있다는점!! 


기왕 선물로 주는거  내 정성이 들어간다면 더욱 매력있겠죠



그리고 ~  내사이즈에 맞춰서 ~ 


내가 원하는 대로 맞춰서 착용할수 있다는점!! 


레고 파라코드팔찌의 경우 탄성이 없기 때문에 


완성품을 착용하는경우 


아무리 측정을 해서 제작한다해도 


개개인의 느낌을 정확히 맞춰서 제작하는데에는 어려움이 있거든요. 


하지만 내가 직접 제작해서 만들면


내가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해서 레고 팔찌를 만드실수 있어요. 



마치 이거슨....  기성셔츠와 맞춤셔츠의 차이라고나 할까...






아이언맨과 싸우는 헐크...ㅋㅋ 


싸우는거 아닌가??? 화이팅의 표시인가?  


ㅎㅎ 요즘 하두 싸우고 다녀서 그런지.. 


뭘봐도 싸우는것만 같은가 보네요. 






얘네는 좀 악수하는것 같네요 ㅎ 






더 많은 레고 팔찌 재료들을 준비하는 


팅클유를 기약하며!!! 



아그리고 레고팔찌를 만들때 


기본적인 팔찌의 재료들은 모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팔찌 만드는 과정에 필요한 도구!! 


오링반지, 평집게, 접착제는 별도로 구매해주셔야 해요~ 


송곳두요~~ 


팅클유 홈페이지에 개별로 판매가되고 있지만~ 



혹시 가정에 준비되어 있으시다면  구매하실 필요는 없으세요 ^0^ 





검색창에 팅클유 


레고팔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