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고양 스타필드 회전 초밥집 가격&후기

감성충만 감성만 2020. 2. 5. 16: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대 팅클유입니다. 

 

 

오늘은 스타필드에 있는 

 

회전 초밥집에 갔습니다. 

 

스타필드 오픈하기 전부터

 

고양시에 거주하고 있으니.. 

 

거의 2년정도..?

스타필드를 자주 오가는것 같은데요. 

 

 

 

늘 ~ 줄이 길게 서는

회전 초밥집인데요. 

 

그렇게 ~맛있나? 

하면서 우리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는데 

 

초밥이 먹고 싶다고.. 

갑자기 그러는

 

박보스때문에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회전초밥집에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셀프로 된장국을 받아먹는 기계도 있네요. 

 

그런데, 추가로 먹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주도로를 먹고 싶다고 하는 

박보스 뜻에 따라 주도로 도 추가 주문 

 

 

 

지나가는 회전초밥들 

가지수로 땡기는거 먹고나니, 

 

둘이서 총 6만원이 나옴... 후덜덜.. 

 

ㅎㅎ 입짧고 소식하는 나에게 있어, 

한끼 식사로 6만원은  꾀나..  큰돈이었지만

 

아무튼.. 까질하게 화내던 박보스 

기분이 풀어지고 

너무 많이 나와서 미안하다고 

안절부절 하는 박보스 모습에. 

 

아깝다는 생각을 좀 덜었네요 ㅋ ㅋ 

 

 

 

 

맛있게 먹었으니~ 

 

 

또 신상 팔찌 신상목걸이 작업 

 

열심히 하자:)

 

 

 

오늘 팅클유의 하루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