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pc에 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해결방법)

감성충만 감성만 2019. 12. 22. 17:15
728x90
반응형

pc에 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일부 오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동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출처코드 critical process died

 

출처코드에 다이가 들어간다.. 후덜덜 하다 

 

해결 방법으로 이런저런 방법들을 블로그에 언급하고 있지만, 

 

사실 1차적인 해결방법은 우선 컴퓨터의 모든 전원을 내리고 

 

30분정도 기다려본다음에 다시 전원을 올리고 다시 켜보면 종종 되기도 한다. 

 

 

이런식으로 일년에 두세번정도는 고비를 그동안에는 넘겨왔었다. 

 

 

그런데 오늘은 도저히 안되서,  재부팅 하면서 f11을 눌러서 

 

포맷을 하고 윈도우를 새로 깔았다 

 

빨리 컴퓨터를 해야 겠다는 생각에 파일이 뭐가 있었는지도 다 잊어 버리고 

 

그냥 포맷 하고 다 시했더니 된다. 

 

 

윈도우를 다시 까는것도 심지어, 

 

드라이브 옵션을 잘못 설정해서 윈도우 재설치가 안되었었는데 

 

 

다 삭제하고나서 하니깐 되었다.  

 

 

 

다행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