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홍대 팔찌만들기 팅클유 티비출연

감성충만 감성만 2016. 1. 15. 14:16
728x90
반응형

연남동이라는 동네특성 자체로

 

공방이 많고 

 

카페나 음식점등이 대체로

 

기업형태의 프랜차이저 보다는 

 

개인이 운영하는곳이 많다보니,

 

 

흔하지 않은 인테리어와

 

판매상품등을 만나볼수 있는곳이

 

바로 연남동입니다 ^^

 

 

 

그렇다보니  연남동 주변으로 촬영을

오는 방송사가 많은데요~ ~

 

 

한번 kbs다큐3일에서 

 

3일동안 촬영을 할때 저희 팅클유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스타일라이킷에서도 나왔었구요

 

 

 

 

 

ㅎㅎ 방송이 되었던게

 

벌써 작년 여름이네요

 

 

 

 

키 인증 벽화때문에,

 

아무래도 ㅎㅎ 많이들 사진을 찍고 가시고는 해요

 

 

 

 

 

엠넷 하트어택에서

 

티파니가 마지막 데이트코스로 오기도 했구요 ㅎ ㅎ

 

 

 

 

 

SBS좋은아침에서도~ 소개 되었었습니다~

 

 

 

 

 

 

JTBC화이트스완에서도~

 

나왔었구요~ ~

 

 

얼마전에 영화촬영과  또 하나의 방송촬영을 했는데,

 

아직 방영/ 개봉 전이라서 

 

공개할수는 없네요 ㅎ ㅎ

 

 

앞으로 더욱~ 이색적인 데이트 공간이 될수 있도록

 

준비해야겠어요 ㅎ ㅎ

728x90
반응형